쿠팡플레이 컴퓨터로 보기 (겁나쉬움)

쿠팡플레이를 요즘 시청하는 사람들이 많으신 듯 합니다. 거기다 쿠팡 로켓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쿠팡플레이를 공짜로 이용하여 볼 수 있으니 말인데요.

최근에 인기리에 방영을 하고 있는 나는솔로의 경우에도 쿠팡플레이에서 무료로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런 쿠팡플레이 컴퓨터로 보는 방법은 어떻게 해볼 수 있을까요?

별도의 프로그램 다운로드 없이 쿠팡플레이를 컴퓨터로 보기가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컴퓨터보기

쿠팡플레이 컴퓨터를 볼려고 하신다면 우선 쿠팡아이디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쿠팡플레이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쿠팡을 시청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쿠팡플레이를 PC로 보실려고 한다면 지원하는 브라우저 사용도 중요 합니다. 아래와 컴퓨터로 볼 수 있는 브라우저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쿠팡플레이 PC 버전지원 브라우저 (Edge, Chrome, Safari, Whale)

쿠팡플레이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play.com/

(advertisement)


위와 같이 쿠팡플레이 홈페이지를 클릭하여 이동해 줍니다. 이동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쿠팡플레이 홈페이지를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와우회원으로 가입이 된 분들에게 만 지원이 되는 서비스이니 이점 유의하시고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이용권은 한달 4,900원으로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와우회원 로그인] 항목을 눌러 로그인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의 경우 쿠팡 아이디를 입력을 하셔도 되지만 어플 쿠팡플레이에 로그인이 되어있다면 QR코드 로그인하기를 통하여 손쉽게 로그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이메일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는 분들의 경우에는 QR코드 로그인을 통하여 손쉽게 로그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많은 컨텐츠를 쿠팡플레이에서 즐겁게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저렴한 서비스의 OTT 서비스중 하나이며, 요금제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고화질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것이 쿠팡플레이의 장점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말고도 OTT는 대표적으로 넷플릭스, 티빙등 여러가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하지만 가성비가 이렇게 좋은 서비스는 아마 쿠팡이 유일할것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그리고 국내 OTT 대항마인 티빙의 경우에도 손실이 매우크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에 반해 쿠팡플레이는 축구를 좋아하는 팬들을 위해서 프리미어리그 등 다양한 드라마 및 예능을 시청을 할 수 있게 도와 줍니다. 영화도 있기도 하고 최근에 쿠플시네마라는 컨텐츠도 진행을 할려고 하고 있어 많은 확장을 하는 OTT 서비스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쿠팡플레이란? 무엇인가?

쿠팡플레이란 쿠팡이라는 쇼핑 홈페이지에서 OTT 서비스를 지원을 하는 쿠팡의 컨텐츠중 하나 입니다. 말 그대로 다시보기 서비스등을 지원을 하는 홈페이지이며, 쿠팡플레이에서 자체제작하는 오리지널 드라마도 있습니다.

그 외에 영화, 예능, 드라마, 스포츠,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지원을 하는것이 쿠팡플레이라는 것이죠.

 

쿠팡플레이 지원 기기

  • 애플 TV
  • Android OS 6 버전, iOS 11 버전 이상의 모든 모바일/태블릿 기기
  • 삼성 스마트TV Tizen 3.0 (제조년월이 2017년도 이후 모델) 버전 이상
  • LG 스마트TV webOS 3.5 (2017년 모델) 버전 이상
  • 안드로이드 TV Android 6.0 버전 이상

 

앞서 설명드린것처럼 한국 토종 OTT가 현재 제대로 있는 곳은 티빙이라고 생각이 되며, 그중 쿠팡플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너무나 거대한 세계적인 OTT라 제외를 했으며, 티빙도 현재 적자에 매우 허덕이고 있다고 합니다.

반면에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어필을 잘해서 그런지 고객의 유지를 하는데 굉장한 도움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로켓배송을 자주 이용하는 입장에서 쿠팡플레이는 덤으로 들어온 그냥 공짜같은 서비스이기 때문에 더욱이 쿠팡플레이 인기가 있는 듯 합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