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톡 서랍 플러스” 해지방법

이모티콘 플러스란?

최근에 카카오톡에 있는 이모티콘 플러스라는 것을 무료로 7일정도 체험하게 되엇습니다. 상대방과 글로 대화를 하다보면 감정을 전달하는게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감정을 잘 전달할 수 있는걸 쉽게 할 수 있는게 바로 이모티콘 입니다.

거기다 이모티콘 플러스는 모든 이모티콘을 구매하지 않고도 월 일정 요금만 지불을 하면 모든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잇으며, 단어에 맞게 사용가능 카카오톡 구독형 제도 입니다.

그런 이모티콘 플러스를 행사를 하는지 한달 무료 서비스를 진행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달 무료를 이용하여 결제를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한달 무료 이용이라고 하여도 추후에 자동으로 돈이 연장이 되기 때문에 해지를 해주어야 합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카카오톡 이모티콘플러스 해지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저도 카카오톡 구독 서비스를 어디서 찾는거지 하고 한참을 헤매었습니다.. 마이 카카오 서비스 라는 메뉴를 들어가야되는데 이게 생각보다 번거롭게 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아마 노리고 만든 거겟죠?

해당 서비스를 들어가는 방법은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카카오톡 지갑 이용하기

카카오톡 지갑이라는 친구 목록이 있을 겁니다. 해당항목에 들어가시면 한달 무료로 진행한 결제 내역이 있을 겁니다. 거기서 들어가시면 본인이 진행한 구독내역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아래와 같이 페이지가 이동이 되면서 [한달무료이용중] 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클릭을 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이모티콘플러스 첫달 무료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해지하기] 버튼을 눌러서 해지해볼 수 있습니다.

대화목록에 있는 카카오톡지갑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한 방법이며, 대화를 지우셨다면, 아래의 마이카카오 링크를 통해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2. 마이 카카오 홈페이지 들어가기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위에서 설명드린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그리고 위와 같은 과정으로 [해지하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https://my.kakao.com/my

카카오톡 구독형 서비스를 찾기가 힘들어서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다는걸 찾아내게 되었습니다. “이모티콘 플러스” 및, “톡서랍 플러스” 해지를 하실려는 분들은 해당 방법이 이용하여 해지해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