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플립5 가격 얼마에 나올까?

갤럭시 프리미엄 폰하면 플립과 폴드폰을 떠올리게 될 겁니다. 거기다 최근에 기존의 출시일을 당겨서 출시한다는 말도 있습니다. 거기다 물방을 힌지까지 적용을 한다는 말까지 떠돌고 있는 중 인데요.

이번 Z플립5의 가격이 얼마정도로 나올지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Z플립5 가격 얼마에?

그리스매체 테크매니악은 갤럭시 Z플립5가 7월말에 공개가 되며, 8월즘에 출시될 것으로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가격은 아래와 같이 진행을 할것이라고 보고 있는데요.

메모리 8GB에 용량 128GB 용량의 갤럭시 Z플립5의 경우 가격이 185만원에 나오지 않을까 하고 유추하고 있습니다.

(advertisement)


이는 이전모델의 갤럭시 Z플립4 보다는 가격이 더 비싼 편이며, 갤럭시 Z플립4 가격의 경우 국내 가격인 156만원으로 출시를 하였습니다.

이는 나라별 마다 가격이 세금에 따라 다르게 매겨질 것이며, 30~40유로 정도의 가격차이를 보인다고 합니다. 만약 테크매니악의 내용이 사실이라면, 가격인 기존의 갤럭시 Z플립4 보다는 21~28만원 정도 가격이 오른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씨넷

하지만 다른 매체인 “레베그너스”의 전망은 갤럭시 Z플립5은 전작과 동일하게 가격이 유지될수도 있으며 또는 인하 될 수 있다는 전망을 내비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매체인 “폰아레나”의 경우 플립가격이 기존의 플립4의 가격을 넘어서게 된다면 폴드5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가격을 상승하여 볼 수 잇다고 예측을 하고 잇는데요.

폰을 1년마다 출시를 하고 있는 입장에서 인하 좀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ㅎㅎ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