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팔로우 부검하는 사이트 4곳 사용방법 알아보기

트위치 팔로우 부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부검이라는 말의 뜻을 아시나요? 부검은 어떤 사건이 생기게 된다면, 파헤쳐 보는것을 부검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팔로우 부검? 팔로우를 파헤쳐보는거라고 할 수 있겠네요.

 

팔로우 부검하는 이유?

팔로우를 부검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팔로우 숫자 자체가 본인의 인기도, 즉 일종의 전투력? 같은 수치 입니다. 영상은 재미있었지만, 팔로우는 얼마지? 라는 생각을 종종하실 겁니다.

(advertisement)


트위치의 경우 팔로우는 개인의 프라이버시다. 라고 정해놓고 숨기게 되었는데요. 그러다 보니 팬분들은 스트리머의 팔로우가 궁금해질수 밖에 없죠

그래서 파헤쳐 보는 사이트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파헤쳐보는 말이 줄임말로 ‘팔로우 부검’하다라는 말이 나돌아 다니는 듯 합니다.

(advertisement)


그럼 팔로우 부검을 하는 사이트는 어떤 사이트가 있을까요? 다음과 같이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위치 팔로우 부검 사이트 4곳



트위치 팔로우 부검 사이트의 경우 4가지 사이트가 존재 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이 가능한데요.

1. 트위치 팔로우 홀릭(followholic)

이번에 새로 생긴 사이트이며, 아주 강력한 사이트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구독 상황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설립자의 계정 생성일 까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계정생성일, 팔로우, 팔로워, 선물받은 구독, vip 지수, 팔로워, 계정고유번호, 내돈내산 구독 등 다양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정말 자세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팔로우 부검은 그냥 기본으로 들고 가네요..

 

(advertisement)


2. 트위치 인사이트(TWITCHINSIGHTS)

3. 트위치 매트릭스(TWITCHMETRICS)

4.트위치 센터 팔로우 데이터

위와 같이 3가지 사이트를 확인을 해볼 수 있는데요. 사용방법은 간단 합니다만, 잘 모르겠다고 생각이 되시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