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건강기능식품협회 센터 기존영업자 교육 듣는 방법

애터미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분들의 경우, 들어야할 강의가 있습니다. 해당 강의는 매년마다 의무적으로 들어야하는 강의이며, 건강기능식품협회 사이트에서 방문하여 돈을 지불하고 교육을 듣고 시험을 쳐야만 합니다.

시험답의 경우 대부분 도덕적인 질문이며, 문제 대부분이 힌트를 주어서 난이도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아니면 다시 재시험을 진행하여 시험을 다시 쳐 볼 수 있습니다. 건강관련식품이라 되도록이면 교육을 듣는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건강기능식품협회 센터 기존영업자 교육 듣기

애터미 건강식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해당 교육을 매년 들어야 합니다. 매년 진행하다보니 1년에 한번만하여 교육을 듣는 방법을 까먹을때가 있을 겁니다. 그럴때 아래와 같이 따라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1. 건강기능식품협회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2. 아래와 같이 [교육신청] 이라는 항목을 선택합니다.

3. [일반판매업(보수)] 항목에서 [신청하기] 항목을 눌러줍니다.

(advertisement)


 

4. 기존영업자만 신청이 가능하며, [확인]을 눌러 줍니다.

 

5. 해당 사이트를 가입하면서 진행했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해 줍니다. 

(advertisement)


 

6. 로그인하여 진행해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교육강의를 들어야 할때의 금액이 나옵니다. 20,000원의 교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결제 방법은 카드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결제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본인이 사업하고 있는 지역을 선택을 하고 대표자의 이름을 [검색]합니다. 검색을 하신 다음 아래와 같이 본인 이름과 지역에 사업체가 나오게 된다면 [선택] 버튼을 눌러 다음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8. 아래와 같이 20,000원의 교육비를 지불하여야 하며, 무통장입금 및 신용카드, 계좌이체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결제해 볼 수 있습니다.

 

9. 결제를 진행하게 된다면 아래와 같이 교육을 [학습] 해볼 수 있습니다. 학습버튼을 눌러 건강기능식품 강의를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무리

생각보다 간단하게 해당 교육을 들어 볼 수 있습니다. 교육시간은 2시간으로 진행이 되며, 교육이 끝나고 간단한 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주로 객관식 문제이며, 앞서 설명드린대로 대부분의 문제가 힌트를 주기 때문에 어렵지않게 문제를 풀 수 있을 겁니다.

(advertisement)


답안을 공유해드리고 싶지만, 불법이기 때문에 공유를 해드리지 못하는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