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건강기능식품판매하려면 위생 교육 방법 및 수료 방법

해당 건강기능식품 판매의 경우 애터미 뿐만 아니라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사람들이라면 모두가 들어야 하는 강의 입니다. 그리고 교육을 수료하면 수료증이 나오면서 그때서야 판매해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애터미에 관해 접하다보니 다음과 같이 건강기능식품 강의도 수료하게 되었는데요. 건강기능식품판매를 시작하신다고 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교육을 수료 해보시기 바랍니다.

 

건강기능식품판매 위생 교육 듣기

건강기능식품 판매를 위해 교육을 듣기 위해서는 일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야 합니다. 건강기능식품판매 홈페이지를 방문해야만 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교육을 순서대로 들어볼 수 있습니다.

1. 건강기능식품협회 홈페이지 방문하기

 

2. 건강기능식품협회 홈페이지 회원가입하기

(advertisement)


 

3. [건강기능식품 신규 영업신고를 위한 교육(신규)] 선택 – [교육신청] 선택

 

4. [일반판매업 (신규)] – [신청하기] 항목을 눌러 신청 합니다. 

(advertisement)


애터미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분들은 일반 판매업 (신규) 로 교육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외의 다른분들은 설명을 잘 확인해 보시고 교육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교육비는 수강료 20,000원이며, 2시간정도 교육을 받게 됩니다. 그러면 판매자격이 주어지게 되는데요.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려면 해당 교육을 들어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존 영업자 교육 받기

그리고 작년에 신규교육을 받으신 분들은 이제 기존영업자를 선택하여 교육을 받아야만 합니다.  기존 영업자 교육의 경우 아래와 같이  들어가서 받으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터미 교육자분들의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건강기능식품 판매교육 수료증 발급방법

그리고 여기서 수료증을 발급받는 방법이 많이들 궁금해 하실 겁니다. 수료증 발급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1. 우측상단에 메뉴를 클릭합니다.

 

2. [나의 강의실] – [수료증 발급] 항목을 눌러줍니다.

3. 아래와 같이 본인이 받은 교육 내역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신규, 보수를 받은 사람이며, 아래와 같이 수료증을 원하는 경우 출력을 해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출력을 하시면 영업신고증을 받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