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에게 내 위치 보내는 방법

친구를나 연인 그리고 지인을 만나면서 나 어디쯤 가고 있다고 말을 많이 합니다. 그럴때 해당 지역의 주변 간판을 보거나 아니면 주변의 사물을 통해 이야기를 하는데요. 그럴때 상대방에게 나의 위치를 알려줄 때 보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내 위치 보내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굉장히 편하게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대방에게 내위치 보내기

아마 카카오톡은 모두다 이용을 하고 있을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카카오톡 기능을 이용하여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카카오톡 실행하기

(advertisement)


2. 연락할 상대방 채팅방에 들어가기

3. 대화 창 옆에 [+] 버튼을 눌러 줍니다.

(advertisement)


4. 아래의 여러개 기능이 나오며, 여기서 [지도] 라는 항목을 클릭해 줍니다.

해당기능이 보이지 않으면, 우측으로 쓸어서 넘겨봅니다.

5. 지도 기능을 클릭하여 본인의 gps 위치를 선택하여 줍니다.

6. [위치정보 보내기] 항목을 눌러 본인이 있는 위치를 상대방에게 알려줍니다.

위와 같이 상대방에게 위치를 보내는 방법은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유용하게 쓰기

저는 해당기능이 좋은점이 차를타고 상대방을 찾으러 갈때 좋더라구요. 길이 엇갈릴 일도 없어서 정말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길이 엇갈리는 상황이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gps 기능을 이용하여 본인의 위치를 알려달라고 하고, 거기서 꼼짝마라고 합니다.

(advertisement)


이런 상황에 참 유용하게 이용하여 볼 수 있더라구요? 참고하여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