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사진 편집 사이트 추천 5곳 배경을 지운다?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기전 사진을 예쁘게 꾸밀 수 잇느 사이트를 추천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5곳 사이트를 추천을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agic eraser – 바로가기

원하는 부분만 사진을 지워줄 수 있는 “매직이레이저라”는 홈페이지 입니다. 본인이 사진에서 필요가없어 자연스럽게 지우고 싶을때 이용해볼 수 잇는 사이트입니다.

사진을 촬영하였는데 주변의 사람이나 사물을 지우고 싶다면 해당사이트를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remove.bg – 바로가기

사진 이미지 배경울 지우고 싶을때 사용해볼 수 있는 홈페이지 입니다. removebg 라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용하여 볼 수 잇습니다.

출처 표기없이 무료로 사용가능하며, 고화질로 사용시 유료로 이용됩니다. 누끼따기나 배경의 이밎를 제거하고 싶을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advertisement)


comepress jpeg – 바로가기

이미지 용량을 줄여주는 컴프레스 jpeg 입니다. 비슷한 사이트로는 tinypng 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최대 20개의 jpg, jpeg 사진을 압축해 줍니다.

똑같은 형식의 파일의 이미지 용량을 줄여줍니다.

 

imglarger – 바로가기

저화질을 고화질로 바꿔주는 사이트 입니다.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최대 4배 5mb 기준 해상도는 1200×1200 선에서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이미지 부분에서 저화질이 잇는 부분을 해당사이트로 고화질로 변환을 해주기도 합니다.

 

resizepixel – 바로가기

리사이즈 픽셀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이미지 사이즈 변경이 가능하며, 이미지 자르기 좌우반전 및 회전 압축 변환이 가능한 웹사이트 입니다.

(advertisement)


이상으로 인스타 사진이미지를 꾸미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