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 추천! 간단해요~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설명드려보도고 하겠습니다. 어플을 간단하게 추천을 드리며 어떻게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까지 설명을 드릴텐데요.

제가 이용하는 어플은 현재 유료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료가 아닌 무료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게 장점 인데요. 연 정액 가격이 크게 부담스럽지않아서 이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으실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으 실 듯 합니다.

 

 

(advertisement)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어플 입니다. 이름은 ig다운로더 라는 어플인데요. 어플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 이것저것 알아보았는데요.

해당 어플이 가장 만만하고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다운로드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ig다운로더 바로가기

다운로드를 받으셨다면 사용법에 대하여 간략하게 알려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 다운로드 받기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동영상과 사진은 인스타그램에서 손쉽게 받아 볼 수 있습니다.

  1. 인스타그램을 들어가서 릴스를 봅니다.
  2. 아래와 같이 우측의 메뉴를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이 우측의 메뉴를 클릭합니다.
  3.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IG DOWNLOADER] 어플을 찾아 클릭합니다.
    [IG DOWNLOADER] 어플을 찾아 클릭합니다.
  5. 어플이 실행되고 링크가 들어가며,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해 다운로드 합니다.
    어플이 실행되고 링크가 들어가며,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해 다운로드 합니다.

간단하죠?

위와 같이 손쉽게 다운로드가 가능 합니다. 일단 저는 유료로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손쉽게 가능한데요. 무료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광고가 조금 많이 나올 수도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의 재미있는 영상이나 사진을 다운로드 하실때 가장 좋았던 어플 기능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인기 있는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