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숨은 돈 찾는 방법 13가지 스탭

국가차원에서 숨은돈을 찾아주는서비스를 많이들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는 이유는 바로 돈은 가만히 있지않고 움직여야만 하는데요. 돈이 가만히 잇는건 경제적으로 좋지 않기도 하며 나라에서도 좋아하질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종류의 숨은 돈을 찾는 서비스를 지원을 하고 잇는 것 입니다. 이전에도 숨은돈 찾이게 대한 글을 적은게 잇는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글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 이용해보기

그렇다면 숨은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하여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8천원 정도의 포인트를 찾아보았는데요. 현재 통합조회 하여 찾은 카드 포인트를 계좌이체 시켜 놓았습니다.

원래 저의 돈이지만 잠자고 있는 돈을 찾아 더욱더 기분이 좋은듯 한데요. 그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여신금융협회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고 아래와 같이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저는 주로 체크카드를 이용을 하여 포인트가 적립이 되었었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통합조회 계좌입금 선택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통합조회&계좌입금 항목을 클릭을 합니다.

2. 약관동의

전체 동의를 누르시고 아래의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그리고 페이지가 넘어가게 됩니다.

3. 본인확인 서비스 진행

여기서 본인인증을 진행을 해야만 하는데요. 카드인증, 아이핀인증, 휴대전화 인증등 3가지를 인증을 진행을 하실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인증을 선택을 하시면되시는데요. 저는 일단 ‘휴대전화인증’ 을 진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4. 휴대전화 인증

저는 알뜰폰이라 알뜰폰을 기준으로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kt, lg를 쓰시는 분들은 각 통신사에 맞게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5. 통신사 선택

6. 본인확인 문자 인증 진행

휴대폰본인확인문자 항목을 누르고, 이름과 생년월일, 휴대폰번호를 입력을 합니다.

7. 문자인증

휴대폰에 날라온 문자인증을 진행을 합니다.

8. 위임동의서 확인

사이트를 대신하여 위임을 한다는 말인데요. ‘위임동의’ 란을 클릭을 하여 진행을 합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넘어가는데요.

9. 본인확인 주민번호 뒷자리 입력

이름과 주민번호 앞자리 까지만 입력이 되어 있습니다. 그 다음 주민번호 뒷자리를 마저 입력을 진행을 합니다.

10. 카드통합조회 진행

국내에서 운영을 하는 카드사를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카드 포인트를 확인을 하실려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항목을 눌러 진행을 합니다.

11. 포인트 확인

포인트가 얼마정도 있는지 확인을 하실수 잇습니다. 저같은경우 현대와 bc의 경우 포인트가 있는것을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전부입금’이라는 항목을 누르시면 포인트가 현금으로 바꿔지게 되면서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12. 계좌입금 입력진행

입금을 하실려는 계좌를 입력을 진행을 합니다. 은행명, 계좌번호, 생년월일, 계좌예금주, 입금금액등을 확인을 하시고 작업을 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확인을 누릅니다.

13. 카드포인트 입금 완료

확인을 누르셨다면 아래와 같이 정상적으로 입금이 된것을 확인을 할수 가 있습니다. 굉장히 간단하게 진행을 하실수 잇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앱도 있습니다만 위의 홈페이지 주소를 바로 클릭을 하여 이동을 하시면 앱 없이도 다음과 같이 통합조회 사이트를 이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최적화가 잘되어 있어 굳이 앱이나 어플을 다운로드 받지 않아도 이용을 해볼수가 있는데요.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advertisement)


앱이나 어플을 이용을 하여 해보고 싶다고 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을 하셔서 카드포인트통합조회를 진행을 해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