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플레이 가격 요금제 및 추천영화 4가지 알아보기


왓챠 플레이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시대가 되게 되면서 언택트 시장이 활성화를 하고 있는듯 합니다. 그에 따라서 집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을 많이들 선호를 하고 있는데요. 그게 바로 왓챠, 넷플릭스가 주로 사용이 될듯 합니다.

TV를 라이브로 시청하는 개념을 완전히 깨부순 컨텐츠 이기도 한데요. 집에서 집순이 집돌이 에게는 제격인 컨텐츠이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해당 컨텐츠 왓챠와 넷플릭스는 많은 종류의 영화와 드라마를 제공을 해주고 있으며, 드라마를 협의하여 자체 드라마를 내어놓기도 하는데요. 넷플릭스에 몇몇개의 드라마가 공동제작으로 협의를 하여 만들어진 제품이 몇가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킹덤, 나의 아저씨 등이 있겟네요. 오늘은 왓챠 플레이 가격과 추천작 및 넷플릭스 와 왓챠 가격비교, 그리고 해지방법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참고글

오늘은 왓챠 추천 영화 및 가격과 왓챠와 넷플릭스의 비교를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왓챠 플레이 가격

왓챠 플레이 가격을 확인을 하실려면 홈페이지를 확인을 하셔도 되지만 제가 직접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왓챠를 사용을 하고 있어 더욱더 편하게 설명을 드릴수 있을듯 한데요.

왓챠의 경우 간단히 소개를 하자면 현재 생성되어 있는 4억개 정도의 리뷰와 평점을 확인을할수 있습니다. 영화를 보기전에 리뷰를 보는 건 시청을 하는 사람의 당연한 권리이기도 한데요.

당연 평점이 좋다는건 영화의 질도 좋다는 말이 될것입니다. 왓챠의 경우 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보유하고 있는 컨텐츠 중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5만여편의 영화와 드라마 애니메이션등이 있으며 매주마다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어 매주마다 새로운 컨텐츠를 볼수 있어서 너무나 좋더라구요.

하지만 신작영화의 경우 약간 약한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신작의 영화를 보게되는건 의외로 BTV가 더 좋은듯 하더라구요. 왓챠의 느낌은 약간 이전에 유행이 지난 영화를 보여주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유명한 제품이 굉장히 많이 진열이 되어 있습니다. 일단은 드라마 대표작으로는 다음과 같은데요.

킹덤, 왕좌의 게임, 심야식당, 각각의 명작 애니메이션 미야자기 하야오의 작품도 감상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왓챠플레이 무료기간?

왓챠 플레이의 무료기간을 착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넷플릭스랑 비교를 하다보니 그렇게 변질이 된듯 한데요. 넷플릭스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넷플릭스 무료기간은 한달을 주게 됩니다.

(advertisement)


하지만 왓챠의 경우 홈페이지를 확인을 하시면 아시겠지만 왓챠 무료기간은 가입일로부도 2주를 주게되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왓챠 플레이 요금제 종류


왓챠플레이 요금제의 종류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요 베이직프리미엄 있습니다.

왓챠 회원가입을 진행을 하시고 2주간의 무료 기간을 진행을 합니다. 다음에 아래와 왓챠 요금제를 확인 해볼 수 있습니다.

베이직 이용권의 경우

베이직 이용권 가격7,900원
동시에 재생 가능한 수1대
지원하는 최대 화질full hd
HDR 10 + 선명한 화질x
저장 가능한 다운로드 영상 수5개

프리미엄 이용권의 경우 (현재사용)

베이직 이용권 가격12,900원
동시에 재생 가능한 수4대
지원하는 최대 화질urltra – hd 4k
HDR 10 + 선명한 화질지원
저장 가능한 다운로드 영상 수100개 지원
왓챠 플레이 요금제 이용권 가격

다음과 같이 왓챠 플레이 요금제를 확인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프리미엄의 경우 동시 재생이 가능한 수가 4명이다보니 친구들과 가격을 나누어서 사용을 해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12,900원 / 4 를 하면 1인당 3225원에 시청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기기인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에서 지원이되니 확인을 하여 왓챠 플레이를 진행을 해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그럼 왓챠플레이가 진행이 되고 추천드릴만한 영화는 어떤게 있을까요? 4가지정도만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 왓챠 홈페이지

왓챠 추천 영화 4가지

왓챠 추천 영화 – 나이트크롤러

왓챠 추천 영화 - 나이트크롤러

2014년 타임지에선정한 영화중 하나입니다. 나이트크롤러라는 작품인데요.

(advertisement)


나이트 크롤러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인공이로 할 수 있는 루이스는 우연히 목격하게 된 교통사고 현장에서 특종이 될 만한 사건에 그 현장을 카메라에 담아서 TV 매체의 국가의 팔아넘기는 일명 나이트 크롤러라는 조직을 보게 됩니다 경찰이 도착하기도 전에 빠르게 나타나서 그 현장을 스케치 나 영상에 담아 휴대 전화로 통화해요 브로커들과 가격을 흥정하는 그들의 모습을 보게 되는데요

주인공으로 있어도 거기서 돈 냄새를 맡게 되면 장비를 구입을 하게 됩니다 장비는 캠코더와 경찰 무전기 등을 구매하여 사건에 뛰어들게 되는데요

해당 제품은 18세 관람불가 작품이기 때문에 참고하시고 보셔야 되실 듯합니다 유희열이 너무하는 끔찍한 사고 현장을 적나라하게 촬영을 하게 되면 인데요. 그런 사건 현장을 찍은 주인공 루이스는 영화에서 나오는 보도국장 해 지지를 받게 되는데요 지지를 받게 되면서 루이스는 더욱 더 자극적인 것을 찾기 위해서 조직을 꾸리게 됩니다

더보기 : 나이트 크롤러 왓챠

왓챠 추천 영화- 대니쉬걸

왓챠 추천 영화- 대니쉬걸

1926년 덴마크 코펜하겐 배경으로 시작되는 영화입니다 주인공인 에이나르 베게너는 풍경화 화가로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작가입니다 그리고 그의 와이프는 게르다 인데요 마찬가지로 화가인데 초상화를 위주로 그리는 화가입니다 두명의 부부는 서로를 아끼며 그리고 파트너로서 서로에게 영감을 주는 사이기도 한대요

하지만 오는 날 사건이 생기게 됩니다 게르다의 아름다운 발레리나 모델인 ‘울라’가 자리를 비우게 되자 게르다는 애인 아라에게 대역을 부탁을 합니다 드레스를 입고 캔버스 앞에 선 에이나르는 살아보면서 느껴보지 못한 감정을 깨닫게 되는데요

그날이 지나간 이유 영원할 것 같았던 두 사람의 사랑이 어긋나기 시작하면서 모든 것이 바꾸어 질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됩니다

더보기 : 대니쉬걸

왓챠 추천 영화- 매트릭스 시리즈

왓챠 추천 영화- 매트릭스 시리즈

매트릭스를 처음 보신다면 정말 흥미롭게 보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인간의 기억마저 AI에 입력이 되며 삭제가 되는 세상 현실보다 더 진짜같은 매트릭스라는 가상공간에서 펼쳐지는 내용입니다. 매트릭스라는 공간에서 현실인지를 인식할 수 없어 그곳 안에서 재배되는 인간들이 있습니다

그 인간들 중에 매트릭스를 빠져 나오게 되면서 AI에게 가장 위험한 인물로 지목이 된 모피어스가 있습니다. 모피어스는 인류를 구하기 위해서 마지막 영웅을 찾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모피어스는 매트리스 세계에서 낮에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생활을 하며 밤에는 해커로 활동을 하고 있는 청년인 주인공 ‘네오’를 지목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AI와 전쟁이 시작이 됩니다.

더보기 : 매트릭스

왓챠 추천 영화- 싱스트리트

왓챠 추천 영화- 싱스트리트

사랑 이야기의 노래를 만드는 영화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처음 만난 사랑의 처음 만든 음악으로 사랑을 전해주는 영화입니다 주인공인 코너는 전화를 걸 가게 되면서 전화 걸기 가게 된 학교에 모델처럼 예쁜 ‘라피나’를 보고 첫눈에 반해 버립니다.

주인공 코너는 라피 나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덜컥 밴드로 하고 있다고 거짓말을 하게 되는데요 거짓말을 하게되면서 급기야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제안을 하면서 승낙을 얻게 됩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코너는 날아갈 기분도 잠시 오픈 멤버들을 결성을 하여 ‘싱스트리트’라는 밴드를 결성을하게 됩니다.

음반들을 찾아가면서 코너는 음악을 만들어가기 시작을 합니다 그리고 첫 노래를 시작을 하게 되고, 그녀의 마음을 움직인 코너는 나 피나를 위해서 최고의 노래를 준비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콘서트를 진행을 하게 되는데요

더보기 : 싱스트리트

왓챠 넷플릭스 비교


넷플릭스 왓챠 화질 비교

왓챠의 경우 프리미엄을 이용을하시면 울트라 4K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앞에 설명을 드렸지만 가격은 12,900원에 가능합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4K화질을 이용을 하실려면 14,500원을 금액을로 프리미엄을 이용을 하셔야 만하는데요. 아무래도 왓챠 프리엄이 조금더 저렴한것을 확인을 해볼수 있습니다. 동시 시청의 경우에도 4명인것은 동일한데요.

이전에는 왓챠가 가격면에서 좀더 우월하고 했습니다. 넷플릭스 보다는 비교적 저렴했엇는데요 왓챠 가격 인상 되기전에는 TV 지원 이용권이라 하여 월 7,900원에 이용을 해볼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를 의식을 해서 그런건지 가격이 인상이 대폭 높아지면서 서비스 유형은 넷플릭스랑 많이 비슷해졌습니다.

왓챠 해지방법

그리고 왓챠를 해지를 하시는 분들이 잇으실텐데요. 아무래도 무료기간이 끝나간다거나 더이상 볼게없어서 해지를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겁니다. 왓챠 해지하는 방법은 정말간단한데요.

참고하셔서 보시면좋으실듯 합니다. 5가지 방법을 확인을 하시고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일단은 왓챠 홈페이지를 이용을 하여 로그인을 진행을 합니다.

  1. 왓챠홈페이지 방문
  2. 로그인 진행
  3. 우측상단 이름 메뉴 선택
  4. 드롭다운 메뉴중 ‘설정’ 항목선택
  5. 이용권이라는 항목중에 최상단에 ‘이용권 해지’ 항목 선택
왓챠 해지



왓챠 해지 방법

왓챠 쿠폰 2달 900원?

왓챠 쿠폰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이 가끔씩 있으실겁니다. 어떻게 하면 발급을 받는건지 또는 어떻게 하면 써먹을수 잇는건지에 대해 가끔씩 궁금하신 분들이 잇으실텐데요.

일단은 쿠폰이 지급이 되는건 왓챠에서 이벤트를 진행을 할때 써먹을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전에 9월쯤에 추석 대목을 기준으로 하여 왓챠에서 이벤트를 진행을 하기도 햇는데요. 쿠폰을 입력을 하기만 하면 3일정도 무료로 왓챠를 이용을 해볼수 있는 이벤트였습니다.

(advertisement)


아마 추석대목에 심심하지 않게 왓챠를 시청을 하면서 고향길을 방문을 하시라고 이벤트를 진행을 한듯 합니다. 왓챠가 처음 고객인 경우에는 2주간 무료시청을 진행을 하고 3일을 더 무료로 시청을 할수 있는 이벤트였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현재 2달간 900원에 시청을 할수도 있는 쿠폰도 발급을 하기도 합니다. 현재 티몬에서 발급을 하여 판매를 했었는데요. 가끔씩 이벤트성으로 나오는듯 합니다.

왓챠 쿠폰

왓챠를 이용을 하실때 이런 방식의 쿠폰을 구하셔서 무료로 시청을 해보시는 방법도 좋으실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