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전예약 성공방법 후기 6가지

아이폰 사전예약은 정말 경쟁이 치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아이폰14 pro 모델을 예약할려고 각잡고 있었습니다만 정말 쉽지 않더라구요.

이번에 처음하는 사선예약이다보니 사전지식이 조금 부족해서 미흡하긴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아이폰 사전예약 1차에 성공하였는데요.

다음 아이폰 사전예약을 한다면 해당 방법을 이용해서 성공해볼 예정입니다. ㅎㅎ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인증 사전예약 인증 샷입니다.

쿠팡 아이폰 사전예약 성공

 

아이폰 사전예약 성공확률 높이기 6가지

1. 쿠팡 및 다른 사이트 바로결제 셋팅하기

쿠팡 및 다른 사이트에서 바로 결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제일 이용 많이하시거나 경쟁이 작을거 같다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방문하여 빠르게 결제를 하기위해 셋팅을 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및 다른 사전예약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이 정보를 얻어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2. 카카오 오픈톡에서 정보 얻기

다음은 카카오 오픈톡에서 정보를 얻는 방법입니다. 오픈톡에서 ‘아이폰14’ 모델을 검색하는 경우, 사전예약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대기중 입니다.

정보를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의 오픈채팅 방입니다. 방장들도 빠르게 정보를 얻어서 뿌려주기도 하는데요.

아이폰 14 오픈톡 모습

 

3. 컴퓨터가 빠를수록 좋음

당연한 말이지만 컴퓨터의 사양이 좋을수록 데이터 처리속도가 빨라 다른사람보다 더 빨리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아이폰14 1차 사전예약에 성공하게 된 것도 PC로 진행하였을때 데이터 처리가 빨라서 사전예약에 성공했을 수도 있습니다.

 

(advertisement)


4. 모바일, PC 같이 작업 진행

그리고 모바일 버전이 데이터 규모가 작기 때문에 데이터속도 처리가 훨씬 빠릅니다. 하지만 1개만 이용하여 사전예약을 하는것보다는, 모바일과 pc 두대를 이용하여 예약하는게 사전예약 확률을 더 높여볼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5. 모의연습하기

결제를 하는 방법의 모의연습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예약을 하는경우 기존의 방식과 너무 달라서 조금 황당했습니다. ;; 그러니 결제빠르게 하는 모의연습은 필수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추후에 다른 기기들이 사전예약을 진행할때, 어떻게 결제가 되는지 모의테스트를 한번 경험해보시는 것도 좋으 실 듯 합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을 굳이 구매할 필요는 없습니다.

 

6. 새벽에 진행하기

새벽에 진행하는 것 이게 바로 핵심인데요. 아이폰 사전예약을 하는 경우 보통 해가 넘어가는 12시에 진행 합니다. 12시에 진행하는 사전예약의 경우 1차로 진행하며, 그 뒤에 2차 3차 등이 바로 진행을 하는데요.

이게 참 애매한 부분인게 별도의 공지없이 그냥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물량을 풉니다. ;;

하루 새벽을 기다리다보면 아이폰 물량이 풀려서 그때 잡아 볼 수 있는데요. 경쟁은 있지만, 아무래도 1차때의 경쟁률보다는 훨씬 적게 사전예약에 도전하여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사전예약날 위와 같이 2개의 아이폰을 예약하고 새벽4시에 잠을 잣습니다. ㅎㅎ;;

이렇게 저만의 노하우를 알려드려보았네요.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아이폰14 pro 사전예약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아이폰 14 구매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