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 챗 GPT 사용방법 일단 승인을 받아

AI 시대가 열리고 있는 듯 합니다. 첫 스타트를 끊은 것이 빙 챗GPT 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챗 GPT 를 이용하는 방법과 왜 빙에 했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빙 챗 GPT 사용방법

빙 챗GPT 사용방법으로는 정말 간단 합니다. 일단은 신청을 하고 승인을 받아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이 일단 신청이 가능한데요.

1. 빙 홈페이지 접속

2. 빙 회원가입 진행

3. 상단 빙 [채팅] 항목으로 이동

(advertisement)


4. 챗GPT AI 사용 신청을 진행합니다.

위와 같이 간단하게 신청을 해볼 수 있으며, 신청을 하여 선정이 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이메일이 날라오게 됩니다. 빙 챗GPTFMF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가 되었다고 말이죠.

(advertisement)


그리고 다시 빙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채팅] 이라는 항목을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AI 챗봇과 대화를 해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선정이 되지 않은 분들의 경우에는 계속해서 그냥 안내메시지만 나오게 되는데요. 신청을 했는데, 왜 아래와 같이 계속나오는거지? 라고 생각을 하였는데, 결로은 신청하고 아직 선정이 안되서 그런거니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최근에 AI를 사용하여 보았는데요. 정말 신기했습니다. 최근 정보를 준다는것이 정말 놀라웠는데요.

 

챗 GPT는 누구껀가?

챗GPT를 지원하는 회사는 OPEN AI 라는 기업입니다. 여기서 윈도우를 만든 마이크로소프트가 12조를 투자하였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미래를 본 것이겠죠?

실상 마이크로소프트꺼라고 보시면 되실 듯 합니다. 그리고 빙 홈페이지도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작이 되었습니다. 이제 챗봇 AI를 여기에 접목을 시키는거라 보면 되겟죠.

(advertisement)


챗봇 AI를 사용한 후기가 있으니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