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노트 구독 결제시 환불요청하기 전자노트 대안은?

저는 에버노트를 통하여 메모할 일있으면 일일이 하나씩 메모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에버노트 결제 연장 문자를 받게 되었습니다. 99,000원이라는 결제가 찍혀있길래?

99,000원 뭐지??? 라고 아래의 문자를 보니 에버노트라고 떡하니 찍혀져 있엇습니다. 와.. 가격이 너무 선을 넘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5만원 할때에도 그래 이정도면 1년정도는 쓸만하지 라고 생각이 들었지만, 10만원 까지 운영을 하지 않는 저로써는 도저히 용납이 되지 않더라구요. 결제 환불요청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며, 그에 대응하는 노트서비스 하나를 추천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노트 구독결제 환불요청하기

에버노트 구독결제 환불요청의 경우 아래와 같이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선 문의처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하는데요.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에버노트 문의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2. 아래의 항목과 같이 비슷하게 셋팅을 하여 줍니다. 결제항목은 서비스에 맞게 설정하시면 됩니다.

(advertisement)


 

3. [티켓제출] 이라는 항목을 이용하여 봅니다.

4. 아래와 같이 설명문에 제목과 설명을 적어줍니다. 그리고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한글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비싸서 이용 못하겠다고 적어 줍니다.

(advertisement)


 

5. [아니요 도움이 필요합니다.] 항목을 눌러 최종적으로 제출을 합니다.

 

위와 같이 순서대로 진행을 하신다면 에버노트 구독 취소와 결제 취소를 해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당일 결제일이라 취소를 하는 거지만 시간이 지나신분들은 잘 협의를 하셔야 될 듯 합니다.

에버노트 환불 문구

그럼 이제 에버노트를 사용하지 않고 대체 할만한 전자노트는 어떤게 있을까요?

 

마이크로소프트 원노트 쓰기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원노트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에버노트를 다른분들이 어떻게 이용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메모만 하기에는 원노트를 사용하기에는 충분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매월 파일을 올리면서 10gb를 업로드 하시는 분들은 에버노트가 맞을 수 잇지만, 저는 메모만 하기 때문에 에버노트 같은 거대한 플랫폼 까지는 필요로 한지를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원노트를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에버노트랑 사용하는 방식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중요한건 에버노트의 노트장을 어떻게 끌고오냐가 문제 입니다…

원노트를 선택한 이유는 회사가 문 닫을 걸 생각을 해야만 합니다. 베트남에서 영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전자노트가 있긴하지만, 문닫을 우려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가 문 닫을 일이 있을까요?

그래서 선택을 한게 원노트입니다. 저는 마이크로오피스365도 정품으로 사용하고 있는 중이라 원노트가 가장 최적일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