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사람찾기 7가지 방법 알아보기 비로그인 포함

페이스북 사람찾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사람을 찾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이용을 합니다.

그리고 오늘은 페이스북으로 사람을 찾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페이스북으로 다양한소식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페이스북 사람찾는 방법 5가지 정도가 있는데요. 어떤 방법으로 찾을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사람찾기 6가지 알아보기

페이스북 사람찾기 비 로그인 구글검색 진행하기

페이스북을 pc로 이용 하게되면 로그인 메뉴가 나타나게 됩니다.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페이스북을 이용을 해야되는 것 처럼 나오게 되는데요. 인스타그램도 마찬가지입니다.

비로그인으로는 마치 이용을 못하는것처럼 해놓았는데요. 하지만 걱정하실필요가 없습니다. 비로그인으로도 페이스북 이용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에 검색어를 입력을 하는 방법입니다.

검색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검색단어 – 페이스북” 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비로그인으로 페이스북을 이용을 하는 방법을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구글 검색을 진행을 하여 상대방 이름을 적습니다. 그리고 방문을 하시면 비로그인으로 사람찾기를 진행 해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방 상세하게는 찾을 수 없으니 참고하시고 비로그인 페이스북 서비스를 이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동영상 추출 사이트 4곳 방법 알아보기


페이스북 홈페이지 이름으로 친구(사람) 검색하기

제일 간단한 방법인 상대방의 이름을 가지고 검색을 하는 방법입니다.

아래와 같이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셔서 상단에 있는 검색기능 이용하여 상대방 이름을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advertisement)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고음질 사이트 온라인 추천 7곳 알아보기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친구찾기

전화번호를 이용을 하시면 간단하게 친구추가를 진행을 해볼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마찬가지로 검색 기능을 이용하여 번호를 입력을 하시면되는데요.

검색기능을이용하여 아래와 같이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상대방 친구를 검색 해볼수 있습니다.

유튜브 화질설정 화질 변경하는 방법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여 페이스북 친구찾기

마찬가지로 이메일을 이용을 하여 페이스북 친구찾기를 진행해볼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메일을 적어 메일 주소를 이용하여 사람찾기를 진행할수 잇는데요.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메일로 검색을 했을때 검색결과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사람 찾기 조건 검색하기

그리고 사람의 이름을 검색 진행했다면 좀더 세부적으로 사람을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 해당 기능을 이용을 하시면 좀더 세부적으로 찾아볼수가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4가지 사람찾기 필터 메뉴를 이용을 하여 페이스북으로 사람 찾기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 친구의친구
  • 도시
  • 출신학교
  • 직장

위와 같이 4가지 사항을 설정을 진행해볼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나이, 기록 ,생일 등으로 사람찾기를 해볼 수 있었는데 이제는 되지 않나 봅니다.

유튜브 재생바 터치 건너뛰기 안될때 해결 방법


모바일에서 사람 찾는 방법

그리고 모바일로 사람찾기는 어떻게 해볼 수 잇을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와같이 모바일 페이스북 메뉴를 이용하여 차례대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1.우측상단 메뉴 클릭

2.우측 상단 돋보기 선택

3. 친구이름 검색

이런식으로 페이스북 사람찾기 방법으로 7가지 정도가 잇는데요. 참고하여 사람찾기를 진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유튜브 다크모드 pc 어두운 테마 적용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