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X삼성페이 결제해보기 혜택은? 1번결제당 300원???

최근에 네이버페이X삼성페이가 콜라보를 하게 되면서 이벤트를 진행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삼성페이를 이용하는 저로써는 주유할때 결제를 하여 진행하여 보았습니다.

1번결제할때마다 300원을 받으니 이게 무슨 이런 혜자가 있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네이버에서 지급을 해주는 방식이니 삼성에서도 크게 손해볼건 없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처음결제 및 이벤트

삼성페이를 네이버페이와 같이 진행하여 첫 결제를 하는 경우 2000원을 준다는 이벤트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랜덤으로 굴릴 수 있는 포인트도 원래는 한번이지만 한개더 지급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5만원 주유를 하면서, 첫 2천원을 지급받게 되엇습니다.

(advertisement)


그리고 랜덤 포인트 굴릴 수 있는 걸 지급하더라구요?

 

굴리기 이벤트 결과

아래와 같이 주유결제를 5만원치 하게 되니 아래와 같이 “포인트 혜택 뽑기“라는 버튼이 생성되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이라 2번의 기회가 주어지더라구요.

(advertisement)


 

한번 뽑기를 진행을 하니 250원이 나오고, 한번 더 굴리니 56원정도의 금액을 받아 보았습니다.

와.. 한번결제로 인하여 카드혜택은 혜택대로 받고 네이버페이를 따로 지급을 해준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슨 이런혜자스러운 혜택이 있는거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삼성페이X네이버페이 콜라보는 현존하는 카드의 혁명을 일으키는건 분명한 듯 합니다. 아이폰의 대항마가 될 수도 있겟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사용하여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이폰 사용은?

아이폰에서는 현재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쉽게도 아이폰의 아이페이를 대항하기위해서 삼성과 네이버에서 협력을 한것이다보니, 아이폰에서는 해당이 없는 내용인 듯 합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