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유튜브 비공개 동영상 다운로드 하기 +개선판

크롬 유튜브 비공개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을 앞전에 설명 드린적 있습니다.

해당 방법을 통하여 비공개 영상을 다운로드 받고 있는데요. 하지만 세월이 지나면서 타 프로그램이 업데이트가 되어서 그런 내용도 업데이트 해야 되는 듯 합니다.

앞전 설정보다는 좀 더 간단하게 변경이 되었으며, 손쉽게 따라 하여 셋팅 할 수 있을 거라 생각 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앞전에 작업을 하신 분들의 경우 확장프로그램인 [foxfied] 를 삭제하시고 따라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크롬 유튜브 비공개 동영상 다운로드 셋팅

1. 우선 [flixmate]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2. 아래와 같이 순서대로 다운로드 받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다운로드 가능 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하여 순서대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install flixmate] 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3. 우선 [install flixmate] 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야되는데 강제적으로 설치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고용량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경우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최대 8k까지 다운로드를 지원하는 듯 합니다.

4. 윈도우 설치는 해도되고 안해도 그만이며, 다음 [STEP2] 크롬 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advertisement)


크롬 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을 설치

 

5. [youtube video downloader] 항목을 선택합니다.  

[youtube video downloader] 항목을 선택

 

6. [add to chrome] – [les’t go] 라는 항목을 눌러 설치를 합니다.

[add to chrome] - [les't go]

(advertisement)


 

7. [foxfixed]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foxfixed]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8.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드를 확장자 프로그램이 설치가 됩니다.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드를 확장자 프로그램

 

9. 확장자 설치가 진행되고 [권한허용] – [허용] 버튼을 눌러 줍니다.

 

10. 설치가 완료되고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하여 볼 수 있습니다.

비공개 영상 유튜브 다운로드

전에 방법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작업을 진행하였더니 이전글이 조금 지저분 했던 것 같습니다. 이제는 크로스파일럿 설치는 할필요가 없으며, foxfied 만 이용하여 작업해 볼 수 있었습니다.

해당 정보가 없어서 찾느라 진좀 뺏네요.. 참고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2023년 12월 28일 확인!

일반인 비공개 되는 회원전용영상 다운로드 가능 합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41 thoughts on “크롬 유튜브 비공개 동영상 다운로드 하기 +개선판”

  1. 제대로 설치 못하신 분들이 낚이지 말라고 하네요,
    좀 설치할 때 설명을 이해하느라 좀 헷갈렸지만, 설치하고 나니 멤버쉽 영상 잘 다운 됩니다. 그리고 숨겨진 영상은 당연히 안됩니다. 영상 올린 분이 숨겨버렸는데 어떻게 다운이 된다고 생각들을 하시는지…

    응답
  2. 약간 해매긴했지만 덕분에 멤버쉽 영상 잘 다운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에는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다운 받을 때 번거로웠는데 화면 한 개에서 해결되니까 정말 편해졌습니다. 덕분에 정말 감사합니다. 즐겨찾기해서 자주 들어오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응답
  3. 설명 보면서 따라했더니 다운 잘 됩니다.
    멤버십 가입 안 해서 권한이 없는 걸 다운 안 된다고 우기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네요.

    응답
  4. 확장자만을 이용한 720p 다운로드는 잘 되는데 1080p이상 다운로드 할때 사용하는 flixmate가 작동을 안하네요.. 용량이 너무 커서 그런가 오류 나면서 다운로드가 안돼요.

    응답
  5. 하라는데로 하는데도 다운이 안되네…
    5번 시도 하는데도 맴버십 영상 다운이 안됨…
    다시 정리 해주실분…. 다해봐도 안됨…

    응답
  6. Video playability status is “UNPLAYABLE”. Reason: 이 동영상은 무한반복 등급 이상의 채널 회원에게 제공됩니다. 이 채널에 가입하여 회원 전용 콘텐츠는 물론 더 많은 특별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이러면서 다운이 안되는데요 ㅠㅠ

    응답
    • 일단을 저는 제대로 된 다운된 상태라 다운로드는 잘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책은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응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