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성인인증 우회하는 방법 5가지 (사이트 포함)

유튜브 성인인증 우회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성인인증을 해야 되는 만큼 분명 그에 따른 취약점도 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신분을 노출하기 싫은 분들의 경우 이력을 남기지 않으려는 분들의 경우 이를 우회하여 할려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중에 간단한 방법 몇가지가 추려서 정리를 해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알려져 있는 유튜브 성인인증 우회 방법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들어갈려는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성인인증을 받아야되는 영상중 하나 입니다.

 

실험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gEX_RS3_IzI

실험할 주소는 위와 같습니다. 위와 같이 별 내용은 아니지만 몰래카메라 비슷한 종류의 성인들이 볼 만한 욕이 나오는 그런 컨텐츠 입니다. 위의 주소를 유튜브 우회를 하는 방법에 대해 예시로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방법을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구글계정으로 로그인은 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advertisement)


1. NSFW 주소붙이기

주소에다가 NSFW라는 약자를 붙여주는 방법입니다. 유튜브 주소 앞에다가 NSFW 약자를 붙여서 진행을 하는 경우 사이트로 이동이 되면서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예시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NSFWyoutube.com/watch?v=gEX_RS3_IzI

 

2. 비디오 다운로드 받기

비디오 다운로드를 받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우회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해당 방법의 단점은 영상을 보고 싶을때마다, 영상을 다운로드를 해야된다는 것 입니다.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로는 아래와 같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advertisement)


3. 임베드 링크 붙이기

임베드를 이용하여 유튜브 영상을 우회하여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위와 방법과 마찬가지로 주소에서 watch?v=라는 부분을 삭제하고 embed/를 부쳐 줍니다.

https://www.youtube.com/embed/gEX_RS3_IzI

 

4. 반복듣기 이용하기

반복해서 듣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며, repeat 이라는 단어를 유튜브에 넣어서 우회를 하는 방법입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이 셋팅이 됩니다.

https://www.youtuberepeat.com/embed/gEX_RS3_IzI

위의 방법이 모두다 되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VPN을 이용하는수 밖에 없습니다. VPN을 이용하여 특정국가에 접속을 한다면 당연 성인인증을 우회하여 볼 수 잇습니다.

 

5. VPN 이용하기

저는 노드 VPN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100% 환불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여 결제하여 보았는데요. 무료로 이용을 하는 거죠.. ㅎㅎ

노드VPN을 이용하는 경우 한국과 마찬가지로 성인인증을 하라는 메세지가 보이게 됩니다.

 

아래와 같이 성인인증이라는 메세지를 클릭을 하고, 인증을 할 수 있는 번호 입력칸이 나오게 되는데요. 해당페이지를 그냥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영상이 시작 됩니다.

 

한국으로 서버를 잡을때는 위와 같이 더이상 진행이 되지 않으나, 미국으로 IP를 잡는 경우 성인인증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와 같이 영상이 실행이 되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참고하시고 유튜브 성인인증 우회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오페라 VPN으로도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고 운영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