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나중결제 사용방법은? 특정 대상만 된다.!

쿠팡 나중결제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에서 최근 재미있는 서비스를 런칭을 하였습니다. 바로 쿠팡 나중결제 서비스라는 것인데요. 어떤 서비스인지 대략적으로 알아보며 어떻게 이용하여 볼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나중결제란?

쿠팡 나중결제는 카드와 비슷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결제를 바로바로 하지 않고 카드와 비슷하게 다음달에 사용한 만큼을 정산하여 지불을 하는 것 입니다.

전달 지불한 금액이 100만원 이면 다음달 15일에 결제가 진행이 되어 전액 100만원을 지불하는 방식이라는 것이죠. 기존에 있는 카드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advertisement)


만 19세이상이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월급을 받는 분들에 한해서 돈이 부족하다거나 하신다면, 쿠팡에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여 미리 구매하여 볼 수 있는 것이죠. 하지만 해당 서비스는 모두다 진행을 해볼 수 있는게 아니라 일부 신청이 된 사람들에 한하여 나중결제를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쿠팡와우회원이거나, 쿠팡물건을 많이 사는분들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나중결제’ 서비스를 이용할려면 어떻게 해볼 수 있을까요?

(advertisement)


 

쿠팡 나중결제 셋팅하기

일단 쿠팡 어플을 설치해야만 합니다. 다운을 안 받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나중결제를 셋팅해야 합니다. 셋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쿠팡 모바일 앱으로 들어간다.
  2. 우측 하단 [마이쿠팡] 클릭
  3. [결제수단·쿠페이] 클릭
  4. [나중결제] 클릭

위와 같이 선택을 하시면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중결제 배너가 보이지 않는다면 이용을 할 수 없는 상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나중결제 이용방법

위와 같이 셋팅을 하시고 품목을 고르고 결제를 하실때 [나중결제] 라는 항목이 생기게 됩니다. 저도 대상자가 아니라 이미지 캡쳐는 못했습니다만, 나중결제 대상이 되는 분들의 경우 결제항목에서 [일시불]로 할건지 [나중결제]를 할건지 선택하여 결제를 해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나중결제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많이 있을 듯 합니다. 나머지는 추후에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