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치원에서 좋아하는 어린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장난감 7가지

요즘 유치원에서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장난감이 인기라고 합니다. 어떤 캐릭터가 인기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위로 정리하여보았으니 차례로 편하게 보시기 바랍니다.

 

1. 포켓몬스터

90년대 아이들도 좋아했지만 현재도 인기가 많은 엄청난 애니메이션 입니다. 남녀 모두다 좋아하지만 남자아이들이 더 환장을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잠잠하엿다가 최근에 띠부띠부씰 사건이 터지게 되면서 다시 유명해진 작품이라고 할 수 잇습니다. 특히나 포켓몬스터 오프닝이나 엔딩을 틀어주면 아이들이 아직까지 다 따라부르는게 신기하기도 합니다.

▶▶포켓몬스터 장난감 종류 보기◀◀

 

2. 캐치티니핑

아이들에게 정말 인기맞은 국산 애니메이션 입니다. 맘카페에서는 해당 캐릭터들을 탕진핑, 등골핑, 파산핑이라 부를정도 많은 캐릭터들이 나와서 캐릭터별로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무수히 많은 캐릭이 있어, 캐릭터종류만 20가지가 되는데 한개당 만원정도 합니다…. 여자아이들에게는 원탑이라고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캐치티니핑 장난감 종류 보기◀◀

 

(advertisement)


3. 산리오 캐릭터

마찬가지로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산리오 캐릭터 입니다. 제일 대표적으로 알아주는 키티, 쿠루미 등이 잇으며, 어른들도 좋아하는 캐릭터가 꾀 있습니다.

▶▶산리오 장난감 종류 보기◀◀

 

4. 시크릿쥬쥬

국산애니메이션 이며, 마찬가지로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공주인형은 세월이 지나도 여전히 인기가 많은 듯 합니다.

▶▶시크릿쥬쥬 장난감 종류 보기◀◀

 

(advertisement)


5. 헬로카봇

남녀가 좋아하기도 하는 헬로카봇입니다. 조카여아 인데 조금은 보다가 보진않더라구요? 아무래도 남자 팬층이 많은 작품입니다.

▶▶헬로카봇 장난감 종류 보기◀◀

 

6. 신비아파트

국산 애니메이션 이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이들의 허세?로 유명해진 작품입니다. 하지만 어른인 제가 봐도 이거 아이들이 봐도 되느건가? 라는 생각의 애니메이션입니다.

▶▶신비아프트 장난감 종류 보기◀◀

 

7. 디즈니 시리즈

마지막으로 디즈니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 특히나 겨울왕국의 경우 엘사옷을 유치원 시절에 아이들이 많이 입고 다니더라구요.? ㅋㅋㅋ 귀욤

추가로 라푼젤이라는 애니메이션도 좋아하며, 신데렐라, 백성공주 등의 애니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미키마우스 및 곰돌이 푸의 캐릭터등은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편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래도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있는데요. 특히나 문어의꿈을 정말 좋아합니다 신기방기..

▶▶디즈니 장난감 종류 보기◀◀

 

그외 좋아하는노래

1. 흔한남매노래

 

2. 아이브노래

 

3. 문어의 꿈

 

4. 100명의 빛낸 위인

위와 같이 어린이 유아들이 좋아하는걸 알아보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