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아이폰, 갤럭시 취소 물량 사전예약 빠르게 구매하는 방법

쿠팡 아이폰, 갤럭시 사전예약시 취소 물량을 누구보다 빠르게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방법은 PC와 모바일에서 같이 이용가능 한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쿠팡에서 아이폰14 사전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동안 취소물량이 간간히 나오기도 합니다. 대부분 F5번을 누르며 새로고침을 진행 합니다.

하지만 취소물량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노리고 있어, 원하는 용량 선택하고 애플케어플러스 선택하면 어느새 재고가 없어 아이폰 14 사전예약을 못하게 됩니다.

해당 셋팅법을 이용하시면 누구보다 빠르게 예약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인데요.

 

쿠팡 사전예약 취소물량 빠르게 구매하는 방법

쿠팡 사전예약 및 취소 물량을 빠르게 구매하는 방법 입니다. 우선 본인이 원하는 색상과 용량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 다음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되시는데요.

(advertisement)


1. 모바일로 쿠팡 사이트에 방문해서 재고가 일단 뜨는지 확인을 합니다.

 

2. 아이폰14 의 용량을 번갈아 클릭하면 재고가 왔다갔다 하면서 취소물량이 풀리면 불이 들어 옵니다.

(advertisement)


 

3. 취소수량시 원하는 색깔과 용량을 선택하고 애플케어플러스를 클릭하여 구매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할부 개월수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이 상태에서 핸드폰은 구매대기를 합니다.

 

4. 다음으로 PC로는 쿠팡 홈페이지에서 취소 물량의 현황을 파악합니다. F5를 눌러 새로고침을 하기보다는 아이폰 14에서 저장용량을 왔다갔다하면서 클릭 합니다.  (노가다 과정입니다. 이때 매크로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5. 원하시는 모델의 취소물량이 보인다면 그때 모바일에서 결제를 준비하고 있던 모바일에서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해 결제를 진행합니다.

 

해당 방법은 눈으로 보이는 취소물량을 적어도 3번정도는 보셔야만 진행 가능한 방법입니다. 수시로 결제를 실패를 하기 보다는 해당 방법을 이용하여 취소물량을 높은 확률로 확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참고하시고 쿠팡 취소물량을 획득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15의 경우 현재 아래의 링크에서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15 사전예약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폰14 구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