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와우회원 되면 주는 할인은 진짜일까?

저는 쿠팡와우 회원으로 이용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아닌계정도 있어서 와우회원이 아닌계정에서 쿠팡 관련상품을 검색을 해보면 가끔 말도 안되는 할인가격을 한다고 합니다.

쿠팡와우가 된다면 할인을 어마하게 해줄것 처럼 말이죠. 그럼 정말 쿠팡와우 회원이 되면 그렇게 할인을 해주는 것일까요?

 

쿠팡와우 회원이 아닐시

최근에 갤럭시핏2 스트랩이 세월이 지나 끊어질거 같아서 새로 주문을 할려고 햇습니다. 하지만 아래와 같이 0원에 판매를 한다는 것 입니다?? 이게 뭐지?? 싶어 클릭을 해보니 와우회원이 될 시에 0원에 해준다고 되어있습니다..??

쿠팡회원 아닐시 할인율 100%

(advertisement)


그래서 직접 다른계정의 와우회원 계정으로 들어가 봅니다.

 

쿠팡와우회원시 가격

하지만 와우회원으로 들어가면? 할인율? 그딴것 없습니다. ㅋㅋ 그냥 위에 보이시는 이미지와 같이 100% 할인율 같은 건 없으며, 그냥 정가 그대로 산다고 보시면 됩니다.

(advertisement)


쿠팡자체적으로 자기들이 관리를 한다고 이렇게 홍보를 하는데요.. 한편으로는 너무 과대 광고가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쿠팡와우 회원시 정가가격

이전에 이것때문에 뉴스에 나온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 제재를 하지 않는것보면 법적으로 문제가 없나 봅니다??

그러니 쿠팡와우 회원이 된다고 해서 할인을 받아 볼 수 있는 것도 아니니, 낚이지 마시고 회원 전환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로켓배송이 필요로 하다는 분들에 한하여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살고 있는 로켓배송 지역을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확인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굳이 그렇게 안해도..

굳이 저렇게 안해도 로켓배송이 필요로 하신분들은 쿠팡와우회원을 많이들 사용할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쿠팡에는 많은 서비스를 제공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딱히 저럴필요는 없어보이는데 꽤 시간이 흘럿는데도 변하지 않는것을 보면 꽤 효율이 좋은 듯 합니다.

쿠팡와우 회원이 될 경우 대표적을 이용해볼 수 있는 서비스 2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로켓배송과, 쿠팡플레이 컨텐츠를 이용하여 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되실 듯 합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