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총정리

집에 아이가 있는 분들 계신가요? 부모님의 키가 작은 편이거나 아이가 다른 아이들에 비해서 작은 편이라면 ‘아이클타임’을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텐데요.

아이가 키 크는 데 도움을 주는 영양제, 보조제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아이클타임’이란 무엇인지, 성분과 효능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를 다뤄보려고 해요.

두드림 아이클타임이란 무엇인가?

GMP인증시설에서 안전하게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과 키, 영양을 한 번에 책임져 주는 제품입니다. tv에 한번씩 아이들을 위하여 꾸준히 먹이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그럼 두드림 아이클타임 성분과 효과는 어떤게 있을까요?

 

아이클타임 성분 효과?

아이클 타임의 성분과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황기추출물등 복합물이 키 성장을 도우며 HT042라는 성분은 황기 및 가시오가피, 한속단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거기다, 6년근 홍삼이 포함되어 있어 우리아이의 면역력을 돕는다고 하는데요. 아이클타임을 섭취를 할때, 우유나 물, 요거트 등에 타먹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클타임의 경우 온갖 비타민들이 다 들어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많은 성분의 비타민이 포함이 되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A, 비타민B1, B2, 비타민 B6, 비타민 C, 비타민 D, 비타민 E, 판토텐산, 엽산, 아연, 칼슘까지 다 들어있죠.

아이클타임의 맛은 블루베리 맛이라고 해요. 크기는 한 뼘 정도라 아이들도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겠죠.

아이클타임 효과로는 위의 성분으로 인해 아이가 키가 크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가 키 크는데는 유전의 영향이 많이 들어 갑니다.

기본적으로 유전성 70%, 후천성 30% 요인으로 들어간다고 볼 수 있습니다. 후천성으로 인한 30%를 지켜줄수 있다면, 조금만 더 클 수 있는 키가 있을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이 7세~12세 아이의 경우 키가 성장을 하는데 골든 타임으로 부르기도 합니다. 해당 기간에 섭취해줘야 나중에 키로 간다는 말이 있다고 하는데요.

아이클 타임의 핵심원료는 HT042라는 성분입니다. 해당 약을 섭취하여 실제 인체적용을 하여 키가 성장했다는 보고서도 아이클타임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의 자료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그렇다면 가격은 얼마정도 할까요?


 

아이클타임 가격은 얼마일까?

아이클타임도 홈페이지에서 공개적으로 가격을 명시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찾아보니 내돈내산으로 구매하여 가격을 명시해둔 경우에도 따로 연락하여 가격을 지워달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명확한 가격 정보를 찾기 힘들었는데요. ‘한달에 대략 25만원 이상’이라고 합니다.

상담 받으시면 정확한 가격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 이름과 나이, 성별 부모님의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상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상담을 신청했던 적이 있는데요. 가격 정보만 간단히 알아보려고 했는데 친절하신 상담원분의 말씀을 오래 들으니 왜 사람들이 구매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자세한 가격은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클타임 면세점 가격은?

아이클타임 면세점 가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것 같아 적어 봅니다. 일단은 지금은 판매하지 않는 듯 합니다. 이전에 판매한 가격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면 아래와 같이 가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의 경우 1박스에 60포가 들어 있는데, 60포 한박스 가격이 180달러 정도 합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대략 20만원 정도 한다고 볼 수 있겠네요.

(advertisement)


현재는 면세점에서 판매를 하지않는데, 나중에 다시 판매할 수도 있겠죠?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아이클타임 60포 한 박스 가격 180달러

그래서 지금 구매하는방법은 중고를 이용하여 저렴하게 구매하던가 아니면, 아이클타임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접수를 하시어 상담을 받아보시는 수 밖에 없습니다.

약에 대해서 상담하는 것뿐만 아니라, 키에 관련되어서도 어떻게 하면 아이에게 도움이 되는지 설명을 드리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클타임 후기 및 부작용은 없을까?

아이클타임을 섭취를 하게 되면서 부작용은 없을까?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을 하는데요. 일단 후기를 둘러본 결과 아이들이 생각외로 잘 먹는다는 점입니다. 아마 아이클타임의 경우 블루베리맛이 나는 성분이 있어, 아이들이 거부감없이 먹는다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탈이 나거나 하는 정보는 발견을 하지 못했습니다. 특별한 부작용은 없는 듯 한데요. 그리고 아이클타임을 먹어서 부작용에 대한 건수는 아직까지 정확하게 발표된게 없습니다.

하지만 아이클타임 섭취시에 주의사항으로는 몇 가지 사항이 있다고 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임산부 및 수유하는 여성이 섭취하면 안됩니다.
  • 특정 알레르기 증상이 있으신분들의 한하여 섭취 중단을 하셔야 합니다.
  • 홍삼 및 카페인 정신병 치료제를 중복으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 일일 권장량 이하로 섭취합니다.

등과 같이 무작정 섭취를 하면 안되는 음식이니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아이들이 키크는 팁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려드리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클타임 키크는 팁(TIP)

다음은 아이클타임에서 키 크는 TIP를 알려주더라고요. 이것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동영상이라서 따로 첨부는 못하지만 성장 체조와 성장 마사지를 동영상에서 알려주고 있답니다. 저는 어렸을 때 엄마가 항상 키 크라고 일명 ‘쭉쭉이’를 해주시곤 했답니다.

이런 콘텐츠도 있더라고요. ‘키 성장에 트램폴린, 뛰기가 도움이 되는가’에 대해서요. 트램폴린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첫 번째, 키 성장

첫 번째, 키 성장입니다. 줄넘기, 농구와 같은 점프가 수반된 운동이 키 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하잖아요. 트램폴린도 뛰기가 주가 되는데요.

성장판을 자극해서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 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줄넘기와 농구는 실외 혹은 실내 체육관에서 해야 하는데에 비해서 트램폴린은 실내에서도 할 수 있죠. 또, 트램폴린의 탄성을 이용하기 때문에 관절이나 인대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둘째, 균형 감각 발달

둘째, 균형 감각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탄성을 이용합니다.

착지 시에 균형을 잡아야 합니다. 이것이 척추와 하체와 같은 근육, 골반을 안정화 시키는 근육을 키울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잘못 착지한다거나 덤블링과 같은 위험한 동작을 하면 목이나 허리를 다칠 수 있으니 조심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키크는 생활습관

첫 번째, 식생활

당연한 말이겠지만 패스트푸드나 인스턴트와 같은 음식은 줄이는 게 좋고, 야채나 과일,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어른들이 흔히 ‘어렸을 때 살은 다 키로 간다.’고 하는데요.

살 걱정 보다는 골고루 잘 먹어야 한다는 말입니다. 탄수화물이나 지방 등의 과다 섭취로 어렸을 때 살이 많이 찐 아이들은 오히려 키 크기에 부적합합니다.

지방이 성호르몬 분비를 자극해 성장판을 일찍 닫히게 한답니다.

또, 성장호르몬이 지방을 분해하는 역할도 하는데 키 성장에 쓰여야 할 성장호르몬들이 지방을 분해한다고 바쁘면 키 성장 하기 힘들겠죠?

둘째, 수면

아시다시피 성장호르몬은 밤 10시에서 새벽 2시까지 가장 활발하게 나오는데요.

이때, 핸드폰이나 TV, 밝은 조명 등은 수면에 방해될 수 있으니 피해주는 게 좋겠죠. 또, 수면 2시간 전에는 음식 섭취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 운동

핸드폰이나 TV 사용이 많아지면서 운동이 부족한 사람들이 많은데요.

요즘은 코로나로 아이들이 친구들과 밖에서 만나서 놀기도 어려워졌죠. 집 안에서 운동을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뜻 크림, 기미, 효능 총정리 알아보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뜻 크림, 기미, 효능 총정리 알아보기

브이맥스 가격과 효능, 부작용 확인 남자에게 좋다는?

브이맥스 가격과 효능, 부작용 확인 남자에게 좋다는?

천수윤진 효능, 가격, 부작용 총정리

(advertisement)


천수윤진 효능, 가격, 부작용 총정리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총정리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