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믹스 워터마크 제거방법은?

곰믹스 워터마크 제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 유튜브의 시대가 열리게 되면서 너도나도 유튜브를 하고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를 제작을 하기위해서는 영상 편집툴이 필요로 합니다. 영상편집툴은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많이 있지만 이전에 영상의 길이를 편집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곰믹스를 많이들 생각을 하실 겁니다.

하지만 곰믹스를 무료로 이용을 할 경우 워터마크 자국이 생기게 되는데요.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 실 겁니다.

 

곰믹스 워터마크 제거 방법?

곰믹스를 무료로 이용하여 인코딩을 하게 되면 워터마크가 생성이 됩니다. 이건 무료로 이용을 했다고 하여, 표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요즘 세상에는 사실 무료로 이용하는게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advertisement)


어떤 프로그램을 이용을 하더라도 댓가가 따르기 때문이죠. 광고나 워터마크 등의 불편함을 감수하여야 합니다. 그래서 곰믹스 프로버전 이용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결제를 유도하는 것과 같은것이죠.

결론은 곰믹스 워터마크를 제거를 하기위해서 유료버전인 곰믹스 프로를 구매하여야 합니다.

 

(advertisement)


워터마크가 이미 있는 동영상은?

이미 워터마크가 있는 동영상의 경우 지울 수 없습니다. 이미 동영상이 그렇게 만들어 작성이 되었기 때문 입니다. 그냥 영상의 길이를 잘라서 워터마크를 제거 하셔야 합니다.

 

곰믹스 프로는 얼마?

곰믹스 프로의 경우 가격은 얼마하지 않습니다. 영구버전의 경우 39,000원에 이용하여 가볍게 구매하여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영구적으로 내는 가격치고는 정말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어도비 프로의 경우 한 달 이용료만 3만3천원 정도 받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해봐서 대략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1년간 강제로 진행하여야 합니다.

그런 것 치면 곰믹스 프로가 상당히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질 수 있는 기능적인 지원이 다르다는 부분이 있을겁니다. 어떤 서비스를 지원을 하는지 확인을 하고, 구매를 하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대체편집 프로그램은?

윈도우 자체적으로 지원을 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윈도우 11의 경우 Clipchamp 서비스를 이용하여 아래와 같이 무료로 동영상 편집기능을 간략하게나마 이용하여 볼 수 있는데요.

참고하시고 곰믹스 프로 워터마크 제거 방법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