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독채 펜션 가볼만한 곳 (당구,노래방,족구장,수영장,바베큐) 다 있음

최근 친구들끼리 놀러가자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친구들 모임에서 계를 하고 있는 중인데요. 한동안 여행을 다니지 않다보니 겟돈이 생각보다 많이 모여 있습니다.

그래서 경남에 위치하고 독채 펜션 겸 당구,노래방,족구장,수영장,바베큐가 다 있는 곳을 찾아보았는데요. 우연찮게 위와 같이 모두 다 있는 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이미 예약을 진행 했으며, 추후에 방문 할 예정인데요. 후기는 나중에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그곳이 어디냐?

 

경남 독채펜션 위치?

경남 독채펜션 위치는 바로 “삼천포대교로888” 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독채 숙소 입니다. 가격이 제법있는 편이지만, 남자들이 놀 수 있는 파티장겸 숙소라고 볼 수 있었습니다.

가격이 제법있는 편이라 조금 망설이기도 했지만, 남자 친구들끼리 정말 재미있을거라고 생각이 되는곳이네요. PC룸까지 구비를 해놓았으면 완벽하지 않았을까? 라는 조금의 아쉬움이 있습니다.

(advertisement)


“삼천포대교로888”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온 이미지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실외 – 수영장, 족구장, 바베큐장

수영장과 족구장 그리고 바베큐장을 깔끔하게 구비해놓은 모습 입니다. 여기서 논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레이기도 합니다.

(advertisement)


 

실내 – 4구, 당구대, 탁구대, 홀덤, 노래방, TV

다음으로 탁구대, 당구대, 노래방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박시설도 넉넉해 보여 해당 독채 펜션을 추천을 드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삼천포대교로888” 가격은?

“삼천포대교로888” 가격은 65~100만원 정도로 가격이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중 주말은 최대금액이라고 볼 수 있었습니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 서비스에서 이용이 가능한데요. 링크를 통하여 예약을 해볼 수 있으며, 숙박시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참고해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독채 숙소라 해당 일자에 방이 1개씩 밖에 없습니다. 이점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경남에서 이런 테마를 가지고 있는 펜션을 매번 찾을려고 했는데, 이번에 찾게되어 기분이 좋네요. 그냥 남자들을 위한 로망 같은 곳을 이렇게 만들어져 있다니 한편으로는 놀랍기도 합니다.

추후에 놀다가 온다면 여기에 경남 독채숙소 “삼천포대교로888” 방문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