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희망적금, 청년도약계좌 중복가입? 되나? 신청하니 되네? (증거사진)

청년희망적금을 들고 있는분들의 경우 청년도약계좌 중복가입이 되는지 궁금하신분들이 있을 겁니다. 저도 궁금하여 신청일자가 되어서 그냥 신청을 해보았는데요.

 

청년도약계좌 이상한 심사기준

이게 기준이 참 이상한게 집사람의 경우 소득금액이 최대금액에 도달하지도 않았는데 금액이 신청이 되지 않는 반면에, 저는 명의로 집도 있고, 희망적금도 가입을 하고 있는데 청년도약계좌가 중복가입이 되는 겁니다??

대체 무슨 기준인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쳥년희망적금을 가입을 하고 잇는 분들의 경우 청년도약계좌 중복가입가능하니 신청일자가 된다면 신청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증거 사진을 첨부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청년희망적금, 청년도약계좌 중복가입 가능

청년희망적금을 넣고 있는 사진과 청년도약계좌 가입을 해라는 문자를 받게 되엇습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기업은행 청년희망적금 납입중

현재 기업은행에서 청년희망적금을 납입을 하고 있는 중 입니다. 청년희망적금의 경우 내년 2월에 끝날 예정입니다.

현재 납입을 하고 있는 중 입니다.

기업은행 청년희망적금 납입중

 

기업은행 청년도약계좌 신청문자

그리고 청년도약계좌를 신청을 하여 보았습니다. 똑같이 기업은행에서 신청을 하였으며, 아래와 같이 신청가능한 사람이라고 합격 문자가 오게 됩니다.

기업은행 청년희망적금 납입중 청년도약계좌 합격문자

 

일단 신청하자

분명 정부에서는 청년희망적금을 들고 있는 사람들의 경우 희망적금이 만료되는 시점에 청년도약계좌를 가입하게 해준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중복가입은 원래 불가였었죠.. 이렇게 가입이 되니 무슨기준인건가 싶기도 하고, 왜 집사람은 탈락이 되었는지도 의문이기도 합니다…

일단 신청 대상이 되네 안되네를 따지지 마시고 그냥 신청하여 보세요..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