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회원 탈퇴 방법 PC, 모바일 탈퇴방법

오늘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쿠팡 회원 탈퇴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켓와우 회원을 해제 하실려면 참고하여 해제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설명을 드릴 내용은 쿠팡회원 탈퇴 방법 입니다. 현재 뉴스 이슈로 난리난 쿠팡 인데요. 새우 한 개로 일어난 비극으로 인하여, 생긴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분들이 분노를 하고 계시는 듯 합니다.

쿠팡에서 탈퇴하는 방법은 설명을 해주지 않는 듯 하네요. 아래의 순서대로 탈퇴를 진행하면 되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쿠팡 회원 탈퇴 하기

모바일로 쿠팡 회원 탈퇴하기

쿠팡 회원 탈퇴를 하실려면 모바일 버전과 pc 버전에서 작업이 가능한데요. 우선 모바일 버전에서 회원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탈퇴 방법

  1. 쿠팡 어플 실행
  2. 우측 하단 [마이쿠팡] 클릭
  3. 본인 이름 항목 클릭
  4. [회원정보 수정] 클릭
  5.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클릭
  6. 회원탈퇴 항목 아래로 이동
  7. [PC버전으로 이동] 항목 클릭
  8. [상기 쿠팡 회원 탈퇴시 처리사항 안내를 확인하였음에 동의합니다] 항목 체크
  9. 비밀번호 입력 후 [본인확인] 클릭
    비밀번호 입력을 하시고 본인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그리고 본인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쿠팡 회원 탈퇴가 이루어 지게 됩니다.

모바일에서 회원 탈퇴를 모두 다 처리하면 될 듯 한데, 굳이 PC로 이동하는 듯 합니다. 모바일을 이용을 하여 회원탈퇴하는 방법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PC 버전 쿠팡 회원 탈퇴방법

PC버전은 생각보다 간단하게 처리를 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쿠팡 홈페이지 방문
  2. [쿠팡 로그인] 진행
  3. 우측 상단 [마이쿠팡] 클릭
  4. 좌측 [my정보확인][개인정보확인/수정] 클릭
  5. 회원정보확인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6. [상기 쿠팡 회원탈퇴 시 처리사항 안내를 확인하였음에 동의합니다.] 항목 체크
  7. 비밀번호 입력 후 [본인확인] 항목 클릭

이렇게 pc를 이용을 하여 쿠팡 회원탈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하게 탈퇴하는 방법은 pc를 이용하는 방법이 가장 간단한 듯 합니다.

(advertise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