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마도 배편 스케줄 예약 및 환불 규정 알아보기

지금 현재 분위기가 좋지 않아 대마도를 잘가지는 않습니다만. 이번에 대마도 배편, 요금이나 시간을 한번 알아볼까 싶어서 글을 적어 봅니다.

주로 대마도를 가실때에는 부산에서 출발을 많이 합니다. 대마도는 항공편이 없어 배를 타야만 대마도 까지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부산에서 대마도 까지의 거리는 1시간 30분정도의 거리 밖에 되지 않아서 많이들 이용을 하시는 듯 합니다.

대마도를 가기전에 와이파이나 렌트 및 숙소 등을 잘 알아보시고 방문을 하여 즐거운 여행이 되시기 바랍니다.

그럼 부산 – 대마도 배편 요금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비 사이트를 참조를 하여 가지고 왔는데요.

편도운임 가격

코비의 경우 아래와 같이 볼수 있습니다 아래의 가격은 편도 가격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마도의 목적지는 히타카츠 입니다. 히타카츠까지의 가격은 75,000원이라는 가격을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청소년의 경우 6만원이며, 소인 37,500원, 유아의 경우 7,500원에 승선을 하여 탑승을 할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왕복운임 가격

아래와 같이 왕복의 경우 성인 150,000원이며, 청소년의 경우 120,000원 소인75,000원 유아 15,000원을 책정이 되어있습니다.

니나 배편 승선권 가격

니나읜 경우 가격이 더 비싸게 책정이 됩니다 편도만 해도 성인의 경우 9만원의 가격으로 되어 있는걸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왕복의 경우 운임료 2배 를 생각을 하시면 편하시겠습니다.

환불기간?

피치못할 여행으로 인해 환불을 받으실수도 있는데요.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출항 2일전 10% 공제후 환불
  • 출항1일전 30% 공제후 환불
  • 출항당일 50% 공제후 환불
  • 출항후 환불을 해주지 않습니다.

운항 스케줄

현재 운항 스케줄은 다음과 같이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니나 배편만 예약을 할수 있으니 참고하여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배가 출발을 하는 편은 아래와 같이 하나뿐이니 참고하여 배편 스케줄을 확인을 하시고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배편 추가 할인 받는법?

(advertisement)


대마도행 배편을 추가적으로 할인을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이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이용을 하는것 입니다. 쿠팡이나 티몬등이 있는데요. 해당사이트를 방문을 하셔서 예약을 진행을 하시면 기존의 가격보다 할인되어 저렴하게 예약을 할수도 있으니 참고하여 진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