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PRO MAX 투명케이스 맥세이프 종류 브랜드 추천 (PC, TPU 재질)

아이폰 14 PRO MAX 투명케이스 맥세이프 있는 모델을 이전에 구매했습니다만, 알리에서 저렴한거 아무거나 구매를 하였더니 맥세이프 부분의 자력이 너무나 약하더라구요?

그래서 있는둥 마는둥하여 다시 재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조건의 케이스를 파는 곳을 몇 곳을 찾게 되었는데요.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투명케이스 이용하는 이유?

아이폰 투명케이스를 이용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이 아이폰 고유의 색상을 그대로 뽐내기 위해서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아이폰을 케이스를 씌우지 않고 쌩으로 들고 다니는게 좋지만, 케이스를 씌우지 않아 핸드폰이 상처나는 것을 가슴이 아프기도 합니다.

그래서 아이폰의 고유의 색상을 유지하면서 끼워 볼 수 있는게 바로 투명케이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거기다 맥세이프까지 같이 달려 있다면 활용도가 더욱더 높아 볼 수 있다고 볼 수 있죠.

 

정품 아이폰 케이스는?

그럼 왜 정품 아이폰 케이스는 구매하지 않느냐라고 질문이 나올 수 있습니다. 정품 아이폰케이스가 확실히 좋다고 말이 많습니다. 그럼에도 타협이 안되는 것이 바로 가격 입니다…

아이폰 투명케이스의 경우 가격이 상상 초월을 합니다. 기본 6~8만원으로 기억을 하고 있는데요. 와… 아이폰을 삿다지만 케이스를 이 돈주고 사야되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에 대체할 수 있는 휴대폰 케이스 회사가 정말 많이 생기고 있는 중 입니다. 그리고 오늘 그 브랜드 몇가지를 소개를 드려보기도 할꺼구요.

(advertisement)


 

아이폰 14 투명케이스 추천 브랜드

이름있는 휴대폰 케이스 회사 입니다. 되도록이면 케이스는 해당 브랜드 선에서 고르는 걸 추천을 드립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잘고르면 좋지만, 찾는게 귀찮다면, 아래의 브랜드 중에서 고르는 것도 꾀 괜찮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투명케이스를 판매하는 회사를 기준으로 정리를 하였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베이스어스 – PC 재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충전기 제조회사로 처음에 알게되었습니다. 아이폰 투명케이스도 판매하고 있으며, 맥세이프 자력이 생각보다 괜찮은 편이며, 전체 PC재질로 되어있어 색변형이 없다고 하는 제품입니다.

(advertisement)


아래의 링크를 따라서 적용모델을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신지모루  – PC + TPU 재질

2배자력 제품입니다. 커뮤니티에서도 해당 재품을 많이 추천을 하더라구요? 이전에 사용하던 케이스가 자력이 너무 약해서 이번기회에 강한 자력을 느껴보고 싶었습니다.

아쉬운점은 전체 PC 재질이 아니라는게 아쉽습니다.

그래서 저는 신지모루 케이스를 이번에 구매하게 되엇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따라서 적용모델을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링케 – PC + TPU 재질

휴대폰 케이스 잘 만들기로 알아주는 브랜드 입니다. 마찬가지로 아이폰 투명케이스를 지원있으며, 마그네틱이 생각보다 쓸만하다는 평점이 많습니다.

아쉬운점은 전체 PC 재질이 아니라는게 아쉽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따라서 적용모델을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4. 다이소 – 선택사항..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케이스가 있습니다만, 저렴한 맛에 사용하는 케이스라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위의 모델들의 가격을 생각을 해본다면 무시할 수 있는 수준은 아닙니다..

해당 글을 작성을 한 이유도 추후에 휴대폰 케이스가 조금 누래지기 시작하면 브랜드를 기억하고 구매하기 위해서 작성을 하여보았습니다. 다른분들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