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라호텔 숙박하면서 궁금한 점들 (2)

제주 신라호텔 숙박하면서 궁금한 점들 2편 입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수영장 사용방법은 무료?

저는 겨울에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을 이용하였습니다. 수영장 서비스를 이용하게 된다면, 샤워장, 락커룸, 회색가운, 슬리퍼, 등 모두다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필히 사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수영장 로비로 이동하시는 방법은 신라호텔 로비 엘리베이터에서 1층으로 이동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길이 있는 곳으로 쭈욱 가신다면 신라호텔 수영장 로비가 있는데요. 직원분들에게 수영장 이용한다고 말하시면, 락커룸 키를 주십니다.

들어가서 샤워 및 락커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야외 수영장의 경우 천막이 있는 곳은 유료이며, 밖에 있는 야외 간이 벤치의 경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겨울에 가신다면 간이 벤치 밑에 열선이 있어 따뜻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수건은 무제한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룸서비스 짬뽕 종류는?

룸서비스 짬뽕은? 제주 신라호텔에는 두가지 짬뽕이 있습니다. 해물짬뽕, 차돌박이 짬뽕 두가지가 있는데요. 룸서비스로 주문이 되는 짬뽕으로는 해물짬뽕만 주문이 됩니다.

(advertisement)


차돌박이 짬뽕의 경우 다른 건물인 야외수영장 있는 곳의 건물을 방문해야만 먹어 볼 수 있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룸서비스는 24시간 이용가능합니다.

  • 주문의 경우 호텔 운영상 달라질 수 있으니, 문의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주문이 많이 밀리는 시간에 주문할 경우 1시간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2시쯤?)

 

얼음은 공짜다

제주 신라호텔에서 제공하는 얼음이 있습니다. 와인이나, 위스키 양주에 먹기 좋게 동그랗게 원인 형태의 얼음을 제공 해줍니다.

해당 얼음 제공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을 해볼 수 잇는 서비스이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수영장 라이브 뮤직 공연시간?

수영장을 이용하면서 라이브 뮤직공영시간이 따로 있습니다. 해당 시간은 제주 신라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시간이 변경될 수도 있다는 점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프론트 데스크에 문의하여 수영장 라이브 뮤직이 언제하는 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수영장에서 즐기는 라이브 뮤직은 정말 재미 있습니다.

 

룸 서비스 전화 방법

룸서비스를 어떻게 연락하는지 몰라 헤메었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전화기를 들고 0번 프론트 데스크 문의 – 룸서비스 문의
  • 전화기를 들고 “room service”  버튼을 누른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룸서비스 이용 가능 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제주 신라호텔 빙수먹는 장소?

제주 신라호텔에서 유명한 빙수가 있습니다. 바로 망고 빙수 인데요. 계절음식이다 보니 겨울에 가는 저로써는 먹지 못했습니다. 메론빙수, 딸기빙수, 망고빙수 등이 있는데요.

이런 빙수를 먹는 장소로는 제주 신라호텔 입구에 들어설때 보이는 카페에서 빙수를 먹어 볼 수 있습니다.

 

어메니티 가져가도 되나?

제주 신라호텔을 투숙하면 어메니티가 있습니다.  몰튼브라운의 샴푸, 바디로션, 바디워시, 컨디셔너, 등등이 있는데요. 이런건 가져가도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어메니티는 가져가셔도 됩니다. 큰용량의 어메니티만 아니면 가져가셔도 무방합니다. 호텔에 놔두고 간다고 해도, 호텔측에서는 재사용을 하지 않고 버릴 것 입니다.

그렇다면 저희가 수거를? 하죠ㅋㅋ

 

(advertisement)


이런식으로 제주 신라호텔을 재미있게 즐겨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신라호텔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