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해석기 (번역기) 무료 3종 분석

대학 레포트를 진행을 하거나 아니면, 영어로된 문서를 확인을 하거나, 영어로된 메일을 받으신다면, 난감한 상황이 펼쳐질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세계는 워낙이 좋아지다보니,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번역기를 만들어, 언어의 벽을 허물기 위해서 힘을 쓰고 있는 듯 합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언어를 공부하지않아도 바로바로 번역해서 들리게 되는 그런 궁극의 번역기 또한 나오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는데요. 일단은 그럼 꿈의 기기가 없으니 대체 할 수 있는 방법으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는것도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설명을 드릴 번역기는 2가지정도 가 잇습니다. 우선 첫번째 영어 번역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영어 번역기

아마 언어 번역을 하는데 가장 많이 사용을 하게되는 번역기이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구글 언어번역기는 신기한? 기능 또한 가지고 있는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은 구글번역기 홈페이지를 방문을 합니다. 그리고 원하시는 언어를 아래와 같이 입력을 하시면 간단하게 해석을 해주게 되는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영어 번역기

언어감지를 놓고 사용을 하셔 됩니다. 아니면, 문서를 해석을 하기 위해서 문서를 업로드 하여 영어해석을 진행을 하시는 방법 또한 있는데요. 지원되는 문서 확장자로는 아래와 같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doc, .docx, .odf, .pdf, .ppt, .pptx, .ps, .rtf, .txt, .xls, xlsx

 

네이버 파파고 영어번역기

네이버에서 진행하고 있는 언어 번역기 입니다. 많은 종류의 언어를 번역을 하게 되며, 구글에서 번역이된 해석이 매끄럽지 않다면, 파파고를 이용하여 번역하시면 좀 더 다르게 해석 진행이 가능하실 듯 합니다.

아무래도 한국에서 제작이된 프로그램이다 보니, 한국인에 맞게 최적화가 잘 되어 있는 느낌인데요.

파파고 홈페이지를 방문 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똑같이 번역을 하여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파파고 영어번역기
파파고 번역 이미지

또한 특정 홈페이지를 번역하고 싶다고 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을 하여 번역을 진행을 해볼 수도 잇으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advertisement)


파파고 웹사이트 번역 이미지

 

카카오i 영어 번역기

카카오의 인공지능인 카카오i 입니다. 최근에 현대와 협력을 진행을 하면서, 카카오i 인공지능을 지원을 하면서 많은 데이터를 적립을 하고 있는 카카오입니다.

카카오i 영어 번역기

마찬가지로 카카오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인공지능을 지원을 하게 되는데요. 해당 홈페이지를 이용을 하시면 다음과 같이 영어 번역기를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석을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3개의 번역기 차이점?

일단은 영어사이트에서 아무 구문을 가지고 와서 번역을 해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번역을 진행을 했을때 깔끔한 영어 번역의 깔끔함 정도를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아래와 같이 직접 확인을 하여 사용을 하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카카오 번역

<카카오번역진행>

 

파파고 번역

<파파고 번역진행>

 

 

구글 번역

<구글번역진행>

 

카카오의 번역의 경우 마치 구글의 초기 번역과 비슷한 형태로 번역이 진행이 되는 듯 합니다. 그 외에 구글과 파파고의 경우 성능은 비슷하게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언어의 구성으로 본다면 파파고가 저의 기준에서는 좀 더 언어가 부드럽게 보이기도 하는데요. 참고하시고 위의 내용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번역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