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AI를 사용 활용 할 수 있는 사이트 5가지

현재 AI를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우후 죽순으로 생기고 있는 중 입니다. 최근에는 AI가 내놓은 그림을 대상으로 받아 많인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형 AI가 출현을 하면서도 많은 논란과 이슈가 되고 있는 중입니다. 그중 화제의 AI 5개만 소개해드려볼까 합니다.

 

이루다

이루다(https://luda.ai/)의 경우 연인과의 대화한 내용을 수집하여 연애하는 느낌이 나는 것과 비슷하게 채팅을 할 수 있는 플랫폼 입니다.

(advertisement)


컨셉을 잡고 이야기를 하면서 놀 수 있는 AI지만 이전에 좋지 말한 발언으로 인하여, 한때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NOVEL AI

(advertisement)


NOVEL AI(https://novelai.net/)는 인공지능으로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플랫폼 입니다. 간단한 문구등을 입력하여 그림을 그리게 지시 가능하며, 드로잉으로 대표격으로 불리는 AI 사이트 입니다.

일러스트 작가를 위협하는 만큼의 그림 실력을 뽐내어 생계를 위협할 수 있는 한 사이트 입니다. 하지만 세세한 부분인 손을 그릴때 매우 부실한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현재는 많이 개선되고 있는 중입니다.

 

챗 GPT

챗GPT(https://openai.com/blog/chatgpt/)는 현재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웹페이지를 분석하여 다양한 질문을 이야기해도 알아들어 답변을 해주며, 방대한 자료로 인해서 많은 회사업무 및 숙제 등의 과제를 해결을 해주며, 많은 이슈를 끌고 있는 사이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타입 캐스트

타입 캐스트(https://typecast.ai/kr)의 경우 인공지능으로 성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생각보다 자연스러운 목소리를 구현하는게 가능합니다. 영상을 더빙하거나 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AI 사이트에 대하여 5가지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았습니다. 현재 다양한 AI가 우후죽순 나오고 있는 중입니다. 과연 혁신의 바람을 계속 일으킬지 아니면 정체기가 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