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티비 대체 할만한 무료사이트 어디 있을까? 9곳 소개

누누티비 대체할만한 무료사이트 9곳 정도를 소개를 해드려볼려고 합니다. 누누티비가 문을 닫은 이유는 정부에서 수사를 하는 원인도 있지만, 그 외에 다양한 이유도 있습니다.

돈이라고 일단 설명을 드릴 수 있을 듯 하네요. 누누티비가 문닫은 원인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의 글에서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누누티비와 비슷하게 운영하는 사이트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보자요넷 –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예능, 유머, 연예 등의 소식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의 경우에도 최근에 방영을 했던 퀸메이커도 있는데요. 원하시는 드라마가 있다면 검색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거기다 영화도 제공을 하고 있으며, 예능관련 프로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유머로 인하여 심심할때 볼 수 있는 사이트도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시청을 할 경우 특별링크를 타고 들어가 볼 수 잇으며, 외부링크로 많이 이동을 하는편입니다. 화질은 1080을 지원합니다.

 

2. 쿠쿠티비 – 바로가기

한국 최신영화와 서양영화를 주로 방영을 하고 있습니다. 티비다시보기를 통하여 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주로 제공을 하는 서비스는 영화서비스 입니다.

카테고리가 잘 분류되어 있지 않아서 찾아서 봐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통하여 사람들과 소통을 진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화질조정은 따로 불가능하며, 배속 속도 조정은 가능합니다.

 

3. 코리안즈 – 바로가기

호주 한인이 운영하고 있으며, 구 베이코리언즈를 언급을 하기도 합니다. 동일한 사이트에서 운영을 하고 잇는 곳 인지는 모르겟으나, 한드, 미드, 일드 등도 서비스하고 있으며,

국내 드라마 및 애니메이션, 주간 인기 차트를 제공을 하여 편하게 볼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4. 마이비누 –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생각보다 오래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중 하나 입니다. 분위기는 위에 있는 쿠쿠티비와 동일 합니다. 아마 같은 사이트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사이트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5. 조이티비펀 – 바로가기

조이티비도 마찬가지로, 마이비누, 쿠쿠티비와 비슷한 사이트라고 보여집니다. 형태와 모든게 동일하게 보이네요. 차선택으로 선택해볼 수 있는 사이트라고 생각이 듭니다.

 

6. 티비좋다 –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예능, 애니를 주로다루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화질 조정은 따로 할 수 없으며, 낚시가 심하지 않는 사이트 입니다.

동영상의 경우 화질을 마음대로 조정하여 볼 수 없습니다. 영상의 회차는 바로 아래에 위치하여 표기가 되고 잇으며, 영상을 시작을 할때 8초정도의 광고가 있습니다.

 

7. 저스트링크 – 바로가기

한국영화, 외국영화, 애니메이션, 드라마, 시사교양등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방문하고 있는 인원수도 파악을 하여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방문자는 어제자로는 3만7천명이 방문을 하는 꽤 규모가 있는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8. 케이타운스토리 – 바로가기

케이타운 스토리라는 이름의 웹사이트이며, 한인커뮤니티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드라마, 예능 영화등을 무료로 시청하여볼 수 있으며, 링크를 타고 이동을 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커뮤니티형식의 사이트이며, 부가적으로 핫이슈 핫딜등이 있습니다. 영여공부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9. 소나기티비 –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 스포츠 등을 다시 무료로 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주로 방영이 끝났던 드라마나 영화 등을 볼 수 있으며, 최근에 진행하였던 드라마도 바로바로 업로드하여 진행을 하기도 합니다.

위와 같이 총 9곳을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아직볼만한 곳이 몇곳 잇더라구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링크를 타고타고 들어가는 곳 보다는 바로 제공을 해주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보자요넷을 추천을 드립니다.

(advertisement)


 

총정리

  1. 보자요넷
  2. 쿠쿠티비
  3. 코리안즈
  4. 마이비누
  5. 조이티비펀
  6. 티비좋다
  7. 저스트링크
  8. 케이타운스토리
  9. 소나기티비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