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홈페이지 PC버전 주소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PC버전 홈페이지 – https://www.coupangplay.com/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PC버전이 드디어 나오게 되었습니다. 주로 어플로만 이용을 할 수 있었는데요. 최근에 PC버전의 주소가 나오게 되면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듯 합니다.

PC에서 보는 방법과 다른 OTT 의 가격 차이, 스마트 TV에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플레이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려면 해당 주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지금 쿠팡플레이 이용하기를 눌러 로그인을 진행을 하시면PC 버전인 윈도우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PC버전 홈페이지 모습

쿠팡플레이도 출시를 한지 얼마되지 않앗지만 정말 빠르게 치고 올라온 OTT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예능 드라마도 포함이 되어 있는데요.

(advertisement)


로그인을 하시는 방법은 쿠팡 아이디로 로그인 하셔도 되시고, 아니면 QR 코드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버전으로 이용가능 한데요.

 

쿠팡플레이에서 진행되고 있는 서비스?

현재 쿠팡 플레이에서 진행되고 있는 서비스는 대표적인 서비스는 SNL, 프로미어 리그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로미어 리그는 스포티비를 이용을 하거나 BTV, 올레, LGU+ TV 등에서 방영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그외에 다양한 컨텐츠로,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키즈, 교육, 다큐, 생중계까지 실시간으로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스마트 TV에서 쿠팡플레이 보는 방법은 어떻게 설정할 수 있을까요?

(advertisement)


 

쿠팡플레이 TV에서 보는 방법은?

TV에서 보실려면 일단은 스마트 티비를 기준으로 셋팅이 되어야 합니다. 이전의 글을 작성을 해놓았으니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이용하는 방법은?

쿠팡플레이를 이용을 하실려면 일단 다음과 같이 쿠팡와우회원이 되어야합니다. 와우 회원으로 되는 방법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간단하게 와우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와우회원 30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이용을 해볼 수 있으며, 하루안에 도착하는 로켓배송을 이용 할 수 있으며, 타 OTT 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OTT 가격을 비교해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 넷플릭스 가격 – 17,000원
  • 왓챠 가격 – 12,900원
  • 티빙 가격 – 12,500
  • 쿠팡 플레이 가격 – 4,990원

쿠팡 플레이 이용하기

위와 같이 굉장히 저렴하게 볼 수 있다는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지원하는 기기는? 사용인원수?

쿠팡플레이에서 지원하는 등록대수와 인원수가 있습니다. 등록을 할 수 있는 기기로는 TV, 태블릿, 스마트폰 등에서 모두다 가능합니다.

동시사용 인원수는 4명으로 제한이 되어있으며, 등록할 수 있는 기기의 수는 5대 입니다.

여러명이서 4,990원으로 나누어 사용을 하시면, 저렴하게 이용을 해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OT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