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방법 2가지 간단!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자전거 센서를 주문하였는데요. 그때 제가 알아본 배송조회 방법에 대해 설명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하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조회하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배송조회 하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아래와 같이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알리익스프레스에 접속한다.

2. 우측상단 로그인을 한다.

3. 우측 상단 [계정]  항목으로 이동한다.

4. [내 주문] 메뉴를 눌러 확인한다.

(advertisement)


5. [주문상세] 항목을 클릭한다.

6. [배송추적] 항목을 누른다.

7. 배송조회를 진행하여 볼 수 있다.

(advertisement)


위와 같이 알리익스프레스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주문한 배송내역 조회를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배송조회를 진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배송이 진행되는 걸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홈페이지 말고도 국가기관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배송지조회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전에 적은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좀 더 상세한 택배 배송조회를 확인을 해볼려고 하신다면 cainiao 라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의 송장번호를 입력을 하시면 좀 더 상세하며, 빠른 정보로 배송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란?

알리익스프레스에 대해 아시나요? 알리익스프레스는 홍콩에서 알리바바 그룹이 만든 B2C 전문 사이트 입니다. 이전의 경우 알리바바 그룹의 경우 최고 경영자 마윈이 운영하는 회사인데요.

알리익스프레스의 경우 아시아뿐만 아니라 다른 대륙으로 넘어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교류하기 위해서 중국의 교역의 다리를 놓아준 사람이 이기도 합니다.

이와 비슷한 사이트가 미국에는 아마존이라는 사이트가 존재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알리익스프레스의 경우 중국내의 자국제품을 다른 나라에 공급을 저렴하게 함으로써 더욱더 인기 있는 사이트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라별마다 언어도 잘 지원하고 있어, 초보다 분들도 거리낌 없이 사용을 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필요한 번호가 있는데요. 해당 번호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런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개인의 “통관번호”가 있어야만 하는데요. 통관번호의 경우 간단하게 발급 가능하며, 해외에서 물건을 받기 위해서는 이런 통관번호가 꼭 있어야만 합니다.

신규발급의 경우 아래의 사이트를 이용하여 발급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 글은 통관번호 발급하는 방법에 관련하여 글을 적어보도록 할 테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참고하실만한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