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6기 상철 서민갑부 어디서? 몇 화?

오늘 나는 SOLO 6기 편에서 ‘상철’이 등장하였습니다. 그는 TV에도 나온 경력있는 사람이기도 했는데요. 화려한 럭셔리카를 타고 등장해서 눈길을 가게 만들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타고 온 차량은 ‘지프’사의 ‘랭글러’ 모델 차량인 듯 합니다. 멋진 외모와 재력에서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를 빛내고 있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MC 3인방의 리액션도 매우 놀라움을 자아 냈는데요.

그리고 그는 사전 인터뷰에서 서민갑부에도 출연을 하였다고 어필도 하였습니다. 서민갑부 어디에서 등장하였는지 궁금하여 제가 찾아보았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솔로 6기 상철 재력가 서민갑부편?

상철소개

나는 솔로 재력가 서민갑부 정장편에서 등장하였는데요. 맞춤 양복을 제작 하시는 분이라고 합니다. 업체는 테일러 샵 맞춤슈트를 제작을 하는 분이라고 하는데요.

(advertisement)


성함은 ‘김주현’이라고 합니다. 사장님은 무엇보다 연매출 8억원을 벌고 있는 재력가 이기도 합니다.

  • 나는 솔로 프로그램은 ‘가명’이 생명인데, 성함이 나와버렸네요. ㅎㅎ

나는 솔로 재력가 서민갑부편

출처 : 채널 A –  서민갑부

그의 사업 스토리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advertisement)


 

나는 솔로 상철 이력

20대가 된 이후에 동대문 원단시장에서 일하기 시작하며 맞춤슈트쪽으로  흥미가 생기게 되어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3년 정도 기술을 배운 다음 창업을 하였는데요.

하지만 3년 이라는 턱없이 모자란 실력으로 인하여 사업에 실패 할려는 듯 했으나, 맞춤슈트 장인들을 수소문하여 모으기 시작하면서 사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가 모은 장인들의 경력은 총 합하여 400년 가까이 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사장님이 운영하고 있는 사업장 위치는 어디일까요?

 

운영하고 있는 사업장 위치?

  • 인천 미추홀구 석정로 200

네이버 플레이스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36410973/home

라고 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서민갑부 이외에도 다양한게 출연한 곳이 많더라구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서민갑부의 경우 323회에서 출연했다고 합니다. 아래의 동영상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자기 사업장을 홍보 하시러 온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만? “나는 솔로 6기” 이제 시작했으니, 비주얼과 포스가 대단하여 이번 6기는  어떻게 흘러가는지 재미있고 즐겁게 시청하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해당 내용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참고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