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캐스퍼 예약 구매방법은?

현대 캐스퍼가 출시하였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사전예약을 진행을 하게 되었고, 많은 차량이 판매되게 된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캐스퍼 스펙에 관련하여 정보를 알아보실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현대 캐스퍼 구매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는지 차근차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매하시는분들의 경우 아래의 방법을 따라하시면 캐스퍼 예약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해당 글의 목차

(advertisement)


현대 캐스퍼 예약하기

현대 캐스퍼는 자동차 딜러를 통하여 예약을 하는게 아니라, 온라인에서 인터넷으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이때 준비물로는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회원가입을 진행을 해야 하는 것 인데요.

(advertisement)


현대 캐스퍼 예약은 아래와 같이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1. 현대 캐스퍼 홈페이지를 방문
  2. 로그인 진행하기
  3. [나만의 캐스퍼 만들기] 항목 클릭
  4. 모델 선택을 진행
    모델 선택의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 합니다. 트림, 외장색상, 내장색상, 옵션(선택품목) 등을 원하는 옵션을 선택 합니다.
  5. [견적내기] 버튼을 눌러 이동 합니다.
  6. 선택 한 차량의 정보 및 결제 확인
    선택한 차량의 인수 정보 결제 방법을 선택을 합니다. 해당 정보에 맞게 선택하신 다음, [계약하기] 버튼을 눌러 계약을 완료 합니다.

위와 같이 캐스퍼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렸습니다. 아마 옵션 선택을 하는데 많이 애먹을거라고 생각을 하시는데요. 옵션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가지시고 캐스퍼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캐스퍼 깡통(스마트) 사야되나? 말아야되나?

그리고 캐스퍼 옵션에서 네비를 넣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은 괴상 망측한 모습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