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요금제 알아보기 광고형 스탠다드 추가!

최근 넷플릭스 요금제 상승을 하고 또한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로인해 새로 추가된 요금제도 있습니다. 바로 “광고형 베이직”이라는 새로운 요금제가 출시를 한 것인데요.

넷플릭스 요금제를 알아보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과, 그리고 넷플릭스 가입인원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표는 아래와 같이 정리하여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광고형 베이직이라는 요금제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를 더욱더 저렴하게 이용하여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요금제 종류월요금동시접속콘텐츠저장FHDUHD
광고형 베이직5,500원1명XOX
베이직9,500원1명1대XX
스탠다드13,500원2명2대OX
프리미엄17,000원4명4대OO

1명이서 사용을 하는 것을 보면 다계정 이용자를 견제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추가적으로 요금제에서 설명을 드리자면 아래와 같이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광고형베이직

새로 생기게 된 광고형 베이직 요금제는 2022년 11월에 출시를 하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이용을 하고자 만든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해당 서비스의 단점은 영화나 드라마가 시작하기전에 또는 중간중간 광고를 시청을 해야 된다는 것 입니다. 5,500원의 이용료 값을 하는것이죠..

하지만 바로위에 있는 요금제에서 1080HD인 화질을 지원하지 않는데 해당요금제에서는 FHD 화면 지원하게 됩니다. 좀 아이러니하죠?? 해당요금제를 사용을 하게 되면 단점으로는 라이선스 제한이 있는 영화나 드라마는 시청을 하기에 제한이 있습니다.

 

베이직

넷플릭스에서 기존에 가장 저렴한 요금제입니다. 요금은 9,500원이며, 혼자서 넷플릭스를 시청하기에 알맞춤의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질은 720P를 지원을 하며 광고없이 쭈욱 시청이 가능한 요금제 입니다.

(advertisement)


모든 디바이스를 지원을 하며, 저장이 가능하지만 제약없이 모든 오리지널 컨텐츠를 시청하여볼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스탠다드 요금제의 경우 월 13,500원을 지불하면되며, 1080P의 FHD를 지원을 합니다. 마찬가지로 베이직 상위의 버전이라 모든 디바이스에 적용이 가능하며,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느 접속자는 최대 2명이 가능합니다.

디바이스에 영화를 저장할 수 있는 기능도 2대로 지원이 됩니다.

 

프리미엄

마지막 최고 높은 요금제인 프리미엄 요금제입니다. 월 17,000원으로 꾀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는 요금제인데요. 넷플릭스의 모든기능을 사용하여 볼 수 잇습니다.

최대 UHD 4K 화질을 지원하게 되며, 동시접속자는 4명으로 동시로 접속하여 볼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기기도 마찬가지로 4대로 가능 합니다.

(advertisement)


높은 화질이나 돌비사운드 등의 체험을 좋아하신다면 높은 요금제를 선택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저렴하게 이용방법

친구들과 계정공유하기

당연한 말이지만 친구들과 계정을 공유 하는 것 입니다. 넷플릭스 높은 요금제인 17,000원을 4명이서 나눠서 지불을 하는 경우  4,25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넷플릭스 가장 높은 요금제를 이용하여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해당 단점은 친구 파티를 구하기 어렵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다른 서비스를 이용을 하게 됩니다.

공유계정이용하기

다른서비스로는 공유계정을 이용을 하는 것입니다. 그중 대표적인게 피클플러스가 있으며, 그 외에 다양한 업체가 아래와 같이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 피클플러스
  • BUTS
  • 공유채널
  • 쉐어풀
  • OTT 에브리뷰
  • OTT 쉐어
  • 링키드
  • 크레이태그
  • 4flix

등 다양한 공유계정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에서 이용을 하는 경우 “디즈니플러스+ 티빙 + 넷플릭스” 합해서 이용할 수 잇는 금액이 12,000원 정도로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쉐어 서비스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말고 PC에서 결제하기

그리고 휴대폰 말고 무조건적으로 PC에서 넷플릭스나 기타 OTT 를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애플에서 결제를 하는 경우 가격이 더 높은 경우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수수료로 인해서 그런데요.

윈도우 PC에서 결제를 하는 경우는 그렇지 않으니 꼭 PC에서 요금제 결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회원가입방법

넷플릭스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넷플릭스 회원가입을 하여야 하는데요. 가입하는방법을 간단하게 설명 드려보도록 하겟습니다.

1. 넷플릭스 홈페이지를 방문한다.

2. 본인의 이메일을 적어 [시작하기] 버튼을 누른다.

3. 본인의 비밀번호를 입력을 하고 약관에 동의를 합니다.

4. 원하는 맴버십 요금제를 선택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5. 본인이 사용하는 카드나 통장을 통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위와 같이 손쉽게 넷플릭스에 가입하여 볼 수 있습니다. 추후에 요금제도 손쉽게 변경이 가능한데요. 아래와 같이 마음에 들지않는다면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요금제 변경방법은?

PC 요금제 변경 방법

  1. 넷플릭스 방문하여 로그인을 한다.
  2. 우측상다 본인 [프로필]을 눌러 [계정]항목을 클릭한다.
  3. [맴버십 상세정보][맴버십변경] 항목을 클릭한다.
  4. 원하는 맴버십을 선택하여 다음을 눌러 설정한다.

모바일 요금제 변경방법

넷플릭스 어플의 경우에서는 요금제 변경이 설정되지 않기 때문에 휴대폰 인터넷 창에서 넷플릭스로 이동을 합니다. 넷플릭스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시고 위와 같이 똑같이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