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넷플릭스 방영하나?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넷플릭스 방영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멸의칼날은 만화책으로는 이미 완결되어 있습니다.

현재 귀멸의칼날 애니메이션은 완결되어 있는 만화를 가지고 애니메이션이 제작되고 있는데요.

만화가 이미 완재가 되어 있는 덕분인지,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 또한 굉장한 퀼리티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화책이 없던 부분이 보충되기도 하는데요.

귀멸의 칼날 2기에 관련하여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의 경우 넷플릭스에서 방송을 하는걸까요?

▶▶귀멸의칼날 3기 다시보기◀◀

(advertisement)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넷플릭스 방영하나?

결론은 넷플릭스에서 방영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넷플릭스가 귀멸의칼나 2기판권 계약’을 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그러니 넷플릭스에서는 “귀멸의칼날 2기”를 시청 할 수 없습니다.

  • 워낙에 인기작인데, 넷플릭스가 하지 않는다니 약간 의외이기도 했는데요. 자사 넷플릭스 오리지날 컨텐츠에 힘을 쓸려고 해서 그런건가? 싶기도 합니다.(돈도 많은녀석들이..)

 

(advertisement)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한국에서 방영하는 곳?

귀멸의칼날 2기 방송시간으로는 일본시간 기준 – (토) PM 11:15분에 방송을 합니다.  후지tv에서 먼저 방영을 진행을 하며, 그 후에 우리나라 채널에서 방영을 시작 하는데요. 방영을 하는 채널의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등의 OTT 서비스에서 계약을 따내어 우리나라에서 방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OTT 서비스를 이용하시는건 유료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그리고 무료로 귀멸의칼날2기를 보고 싶다고 하신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사이트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1화 전편 다시보기 가능한 10곳? 총정리

 

넷플릭스 귀멸의칼날 2기 언제 방송될까?

아마 귀멸의칼날 2기가 방영하고 있는중에는 방송하지 않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귀멸의 칼날 2기의 시즌이 종료되고, 그 다음 넷플릭스에서 수입 계약을 하여 방영을 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넷플릭스에서 방송을 하게 되는 시기로는 2022년 5월~6월쯤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 아마 넷플릭스 방영 시기가 더 오래 걸리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귀멸의칼날2기 시작해서 난리인데 그때까지 언제 기다릴지….

 

마무리

저도 넷플릭스 이용자인데요. 아쉽게도 귀멸의 칼날 2기는 넷플릭스에서 방영하지 않아 아쉽게 느껴 집니다. 하지만 알려드린 다른 사이트를 기준으로 알아보신다면 ‘귀멸의칼날2기’ 를 시청할 수 있으니, 해당 포스팅의 정보를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귀칼 과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