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칼날 4기 합동강화훈련편 다시보기 방법 방영일은?

귀멸의칼날 3기인 도공마을 편이 끝나게 되면서 4기 제작소식을 바로 알리게 되었습니다. 4기의 제목은 합동강화훈련으로 진행이 됩니다. 3기의 마지막인 일러스트에서 다음과 같이 선보이게 되엇습니다.

 

귀멸의칼날 4기 합동훈련 무료시청 방법과 방영일은 언제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귀멸의칼날 순서를 살펴보시면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귀멸의칼날 순서

귀멸의칼날 순서는 아래와 같이 애니메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다른편은 사실상봐지 않아도 됩니다. 그외에 다양한 극장판도 있는데요. 주로 TV판정리를 해놓은게 대부분 입니다. 시간순으로 확인을 하실려면 해당 글도 살펴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1. 귀멸의칼날 1기
  2. 귀멸의칼날 무한열차편
  3. 귀멸의칼날 2기 – 유곽편
  4. 귀멸의칼날 3기 – 도공마을편
  5. 귀멸의칼날 4기 – 합동강화훈련
  6. 귀멸의칼날 5기, 6기, 7기?? – 최종국면

위와 같이 진행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귀멸의칼날 합동강화훈련편 전 줄거리

합동강화훈련편 전 줄거리를 설명을 드리면 탄지로 일행이 상현 4,5를 쓰러뜨리게 되고, 네즈코는 태양을 극복하게 됩니다. 그리고 오니가 태양 극복을 소식을 듣게 된 무잔은 태양을 극복하는 자를 찾게 되어, 바로 처들어 가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도공마을 편이 이렇게 끝이나게 되었습니다.

 

귀멸의칼날 합동강화훈련편 어떤 스토리?

합동강화훈련편은 귀살대 대원들 전부가 훈련하는 내용을 담은 내용입니다. 순서로는 합동강화훈련편에서 바로 최종국면으로 돌입하게 되는데요.

해당 훈련을 통하여 반점을 발현하는 주된 훈련으로 돌입하게 됩니다. 하지만 네즈코가 태양 빛을 극복함과 동시에 모든 오니들이 사라졌으며, 마치 폭풍전야와 같은 상황이 되었습니다.

(advertisement)


탄지로 일행들은 여기서 더욱더 강해지게 되는 스토리라고 볼 수 있으며, 주들의 과거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는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귀멸의칼날 합동강화훈련편 방영일

아직 미정 – 날짜가 공개되는대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귀멸의칼날 합동강화훈련편 – PV

 

귀멸의칼날 합동강화훈련편 회차

아직 정해진 것은 없지만 현재 11화로 진행되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화수 제목방영일
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11화

 

 

귀멸의칼날 합동강화훈련편 다시보기

귀멸의칼날 합동강화훈련편을 다시보기를 시청하는 방법은 OTT 서비스르 이용해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귀멸의칼날의 경우 인기작이라 티빙, 시리즈온, 라프텔 등에서 애니전문으로 방영을 해주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도공마을 편에서도 위와 같은 OTT 서비스에서 방영을 하여 다시보기 서비스를 진행을 했습니다.

 

귀멸의 칼날 홈페이지

https://kimetsu.com/anime/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