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무료보기 사이트 추천 5곳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애니메이션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5곳을 추천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니메이션의 경우 주로 일본으로 되어 있는 작품들이 많습니다.

소개드리려는 사이트는 최신애니를 방영을 하기도 하여 시차없이 즐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극장판 등의 작품을 다시보기가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PC와 모바일에서 함께 즐겨 볼 수 있어 언제든지 애니메이션을 즐겨 볼 수 있습니다. 5곳 정도 소개를 드려볼려고 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애니메이션 무료보기 사이트 추천 5곳

1. 라프텔 – 바로가기

라프텔 무료애니

애니메이션 전문 사이트라고 알려져 있는 사이트 입니다. 대주주는 채널 애니플러스에서 대주주를 맡고 있는데요. 애니메이션을 운영하는 채널답게 사람들의 취향을 잘 알고 시행을 합니다.

최신애니를 방영하는 시간을 같은 동시간대에 같이 방영을 하기도 하며, 요일 및 다양한 테마별로 애니메이션을 가독성이게 잘 구성해놓았습니다.

그외에 라프텔에서 즐겨볼 수 있는 건 더 있습니다.

(advertisement)


  • 만화
  • 웹툰
  • 라이트노벨 작품

등의 서브로 즐겨 볼 수 있는 작품이 매우 많은 사이트라고 볼 수 있으며, 한달무료보기 서비스도 이용가능 합니다.

 

2. 티빙 – 바로가기

다음은 티빙입니다. 티빙은 국내OTT에서 꾀 큰 규모로 운영을 하고 있는 OTT 서비스 입니다. 그리고 티빙은 자체 오리지날 드라마도 많이 만들지만 애니메이션도 어느정도 진심으로 대하고 있는 중입니다.

최근 귀멸의칼날3기가 방영을하기 시작하였는데요. 귀멸의 칼날도 하루 늦은 차이로 방영을 하고도 잇습니다. 이처럼 인기 최신작의 경우에서도 티빙에서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티빙의 경우 네이버 맴버십을 통하여 티빙을 무료로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쿠팡플레이 – 바로가기

쿠팡플레이도 마찬가지로 애니메이션을 볼 수있는 컨텐츠가 정말 많이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의 경우 쿠팡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심지어 제공하는 컨텐츠에 비해서 저렴하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혜자라고 보이는 상품입니다. 쿠팡로켓배송을 이용을 하신다면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많은 애니메이션을 즐겨 볼 수 있습니다.

 

4. JBOX – 바로가기

다음은 JBOX 사이트입니다. 조금 생소하실수도 있습니다만, 대원방송에서 만든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라프텔과 비슷하게 최신 애니메이션을 제공을 하고 있으며 극장판 다시보기를 진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굳이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제공을 하기도 합니다. 무료로 즐겨볼 수 있는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도라에몽 등이 있습니다.

간간이 한달간 무료이벤트 체험도 열리기도 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5. 유튜브 – 바로가기

다음은 유튜브입니다. 유튜브에서 무슨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이 들테지만 오래된 작품의 경우 홍보목적으로 그냥 유튜브에 걸어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방송사에서 제공이 되는 컨텐츠이며, 오래전에 방영이 되었던 작품을 무료로 정주행하여 시청해볼 수 있습니다. 간혹 최신 애니가 업로드된 채널이 나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금방 잘 리기도하죠..

위와 같이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즐겨볼 수 있느 사이트 5곳정도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