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4기 방영일은? 언제인가? 총화수는?

귀멸의칼날이 드디어 방영일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귀칼 인연의기적, 그리고 합동훈련편 극장판을 보고온 팬으로써는 1화를 이미 본 상태이기 때문에 스포성은 아니며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간략하게나마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며 귀멸의 칼날 방영일은 언제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멸의칼날 4기 방영일은

귀멸의칼날 4기 방영일은 2024년 5월 12일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아마 기존하고 똑같은 23시 30분쯤 방영을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그리고 합동훈련편의 1화는 귀칼 3기 1화와 마찬가지로 1시간 분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1시간 분량에서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스포는 아닙니다. 그리고 이미 만화책을 다들 보셧을거라고 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4기 1화 무슨 내용을 다루고 있나?

4기의 1화의 내용은 반점 발현을 알게되면서 더 강해진다는 걸 알게 되었고 이걸 토대로 귀칼 대원들이 훈련에 들어가면서 각각 지주들의 과거사를 볼 수 있습니니다.

그리고 지주들의 호흡도 구경해 볼 수 있는데요. 만화책에는 나오지않는 장면으로 서비스컷으로 나온 듯한데요. 사네미와, 오바나이가 호흡을 쓰는 장면의 컷이 나옵니다.

액션씬으로 보는 귀칼이라 액션씬이 볼만한 수준이였습니다.

 

귀멸의칼날 4기 총화수는?

귀멸의칼날 4기 총화수는 11화로 진행이 될 듯 합니다. 아직까지 자세히 나온건 아니지만, 2기, 3기가 11화로 끝난 것이라 이대로 진행이 될 듯 합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귀멸의칼날시리즈가 정주행 되는듯 합니다 최종결전의 마지막 전인 최종국면이 얼마 안남은듯 하네요 귀멸의칼날4기 방영일 참고하시고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