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4기 합동훈련편 방영일은? 다시보기는 어디서?

귀멸의 칼날 4기가 방영일이 확정되었습니다. 매년마다 나오는 귀멸의 칼날 이제는 최종장인 최종국면편도 얼마남지 않은 듯 합니다. 만화책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합동훈련편 다음인, 무잔과 십이귀월이 싸우는 파트인 최종국면 파트가 진행이 됩니다.

귀멸의 칼날 순서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의 글을 통행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귀멸의칼날 4기 방영일

귀멸의칼날 4기 방영일은 2024년 5월 12일날 진행이 됩니다. 선행 PV가 진행이 되어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잇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advertisement)


저 또한 최근 영화관에가서 4기 1화를 먼저 시청을 하고 왔었는데요. 3기 마지막 파트에서 추가된 부분과 4기 1화를 미리 볼 수 있어, 꽤나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사네미와 오바나이가 바람의 호흡과 뱀의호흡을 쓰면서 움직이는 역동적인 모습이 재미있었는데요.

귀멸의칼날 4기 방영일

극장판으로 보질 못하신 분들은 2024년 5월 12일날 방영이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그때 시청하시면 되실 듯 합니다.

(advertisement)


 

귀멸의 칼날 4기 몇화?

아직까지 몇화 제작인지는 제대로 나오지 않았습니다만 11화로 마무리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최종국면이 이어질걸로 보이는데요. 아마 최종국면도 5기, 6기로 나뉘어서 진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최종국면이 생각보다 파트가 길게 이어지거든요. 해당 정보는 정보가 나오는대로 수정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멸의칼날 4기 PV

 

귀멸의칼날 4기 OTT 어디서 방영?

마찬가지로 OTT가 어디서 진행을 하는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3기에서도 진행하였듯이 티빙, 애니맥스, 라프텔, 네이버시리즈, 등에서 OTT 방영을진행을 할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리고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으로는 애니24나 애니 365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귀멸의칼날4기 무료로 시청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티빙이 있어서 음질이나 화질을 많이 따지다보니, 불법에서는 잘 보질 않습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