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마을편 제작 결정! 출시일은??

귀멸의 칼날 2기 11화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총 34분으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상현6의 과거와 그 다음으로 진행되어 가는 스토리 등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이어지는 내용으로는 3기 대장장이 편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멸의 칼날 3기 제작 소식

귀멸의 칼날 2기 11화가 종료 되면서, <대장장이편>이 제작이 된다고 합니다. 그로 인하여 티저 및 비주얼 PV가 공개 되기도 하였는데요.

귀멸의칼날 3기 에서는 ‘젠이츠’와 ‘이노스케’가 등장하지 않아 상품성이 되지 않는다고 3기를 제작하지 않는다고 이야기 한 적이 있었습니다.

토키토 무이치로 비주얼 이미지 칸로지 미츠리 비주얼 이미지

(advertisement)


 

하지만 생각보다 돈이 되는게 짭짤했는지? 2기가 끝나는 동시에 3기가 제작이 된다고 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동영상과 트위터에서 제작 소식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 저의 예상으로는 극장판으로 나오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음…

귀멸의칼날 만화 및 극장판 순서는 해당 링크로 확인하여 볼 수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대장장이편은 어떤 내용일까요?

(advertisement)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편?

환락의 거리편 이후로, 진행되는 스토리가 대장장이 편으로는 <탄지로,  토키토 무이치로, 칸로지 미츠리> 인물을 구성으로  칼을 제작하는 대장장이 마을에서  오니 상현 4, 5와 싸우는 내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대장장이편의 경우>에도 하루종일 싸움 ㅋㅋ)

  • 상현 3부터는 넘 사벽 강자들..

그럼 귀칼 3기 방영시기는 언제 일까요?

 

귀칼 3기 출시일?

방영시기로는 아직까지 잡힌 일정이 없습니다. 귀칼 3기 방영일을 대략 유추해 본다면 ‘내년 2023년 1~3월 쯤’에 <귀멸의칼날 3기 대장장이편>을 출시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아직까지 ‘합동강화 훈련’ 및 ‘최종국면’이 남아 있기 때문에 1년에 한번 씩하여 제작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디. 귀칼 3기 방영일자가 나오는 대로업데이트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만화에서 나왔던 상현 소집의 아쉬움이 있습니다.

 

상현소집 아쉬움..

그리고 귀멸의 칼날 2기가 끝나게 되면서, 상현 소집편도 나올 것이라고 생각 했는데, 귀멸의 칼날 2기에서 상현소집 장면이 나오지 않았는데요. 무한열차편 TVA 처럼 따로 ‘상현소집편’을 만들어 주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귀멸의 칼날 2기 마지막 쯤에서 <상현 2 도우마>만의 비쥬얼 모습만 비춰주고 있는데요. <상현1 코쿠시보> 목소리라도 들었으면 했는데, 라스트 보스 같은 존재라 유포터블에서 조금 아껴두는 듯 합니다.

귀멸의칼날 3기 제작 확정 소식이 바로 알려져서 다행이지 싶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귀멸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