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1화 전편 다시보기 가능한 10곳? 총정리

귀멸의 칼날 2기 1화 다시보기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1화가 방송이 되었습니다. 저 또한 재미있게 시청을 하엿는데요.

만화책으로는 이미 완결이 되어 스토리는 다 알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유포터블만의 멋진 애니를 만들어 줘서 계속해서 보게 되는 듯 합니다.

오늘은 어디서 ‘귀멸의 칼날2기 유곽편’을 볼 수 있는지? 그리고 ‘귀멸의칼날 2기’ 방영 시간은 어떤 요일, 몇시에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멸의칼날 3기 다시보기◀◀

귀멸의 칼날 3기 출시일(방영) 확정! 출시일보다 먼저 볼 수 있다고? 새로운 PV 보기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1화 전편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

귀멸의 칼날 2기를 방송을 하는 곳은 한국에서 정해져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방영을 하게 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애니맥스


애니맥스

(advertisement)


IPTV에서 요금제를 어떻게 사용을 하느냐에 따라 송출이 되는 곳이 애니맥스 채널입니다.

애니맥스에서 시청은 할 수 있지만, 본방송 및 재방송으로만 시청을 해야 되기 때문에 조금 아쉬운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왓챠

귀멸의 칼날 2기 왓챠

넷플릭스는 하지 않고 왓챠에서 귀멸의칼날 2기를 방영을 해준다고 합니다. 오오~! 왓챠가 애니메이션 많기로 유명하더라구요. 매니아층을 알아서 그런지, 귀멸의 칼날 2기를 방영을 한다고 합니다.

왓챠 이용가격은 기본적으로 월 9,90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그 아래의 요금제도 이용가능 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라프텔

귀멸의 칼날 2기 라프텔

우리나라의 애니메이션만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OTT 라프텔입니다. 마찬가지로 OTT 기반의 서비스를 가지고 있으며, 귀멸의 칼날 2기를 방영을 합니다.

그리고 라프텔 사용요금으로는 9,900원~ 14500원까지 요금제가 형성되어 있으며 4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파티원을 구성하여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이용가능하실 듯 합니다.

 

네이버 시리즈 온

귀멸의 칼날 2기 네이버 시리즈온

 

다음으로는 네이버 시리즈 온 입니다. 네이버 전용 OTT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는 플랫폼인데요.

한 회당 2천원정도의 가격이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귀멸의칼날 2기의 경우 할인 서비스를 진행을 하고 있기도 한데요.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최근에 알게 된 웨이브에서 ‘귀멸의 칼날2기’ 를 방송한다고 하는데요. 웨이브의 경우 월 요금제 7,900~ 13,9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위에 소개해 드린 곳과 같이 귀멸의 칼날 2기인 유곽편 전편을 방영 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위와 같은 사이트는 돈을 주고 볼 수 있는 사이트이며, pc나 무료로 귀멸의칼날 2기를 시청 할 경우, 아래와 같은 사이트에서 무료로 시청해 볼 수 있는데요. 되도록이면 정회원이 되어 돈을 주고 보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저렴하게 보는 방법 2가지

 

 

귀멸의 칼날 2기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 x니 24
  • x누티비
  • x프리카
  • x비착
  • x니위크

위와 같은 사이트에서 우회 경로의 사이트로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및 토렌트로 다운받아 진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트 차단 당하여 막힌 사이트도 있는 경우, vpn 우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사이트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귀멸의 칼날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