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비트코인 모의투자 방법은? 무료 단타 연습하자!

최근에 200만원으로 단타를 하면서 20만원을 잃었습니다.. 그래서 단타가 오래동안 그래프를 보면서 눈에 익게 만들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주일동안 진행하면서 생전 안보이던 그래프도 알게 되었으며, 패턴 등 각종 지표등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돈을 잃으니 결국 포기하고 말았는데요… 그래도 코인 단타에 대한 아쉬운 감이 있어 코인 모의투자 같은게 없나 싶어 찾게 되었습니다. 업비트에서 모의투자를 지원하지 않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어서 검색을 해보고 우연찮게 업비트와 유사한 형태의 비트코인 모의투자 어플을 찾게 되었습니다.

 

업비트 비슷한 모의투자 어플은?

업비트 비슷한 모의투자 어플로느 모의비트라는 어플을 이용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모의투자 어플이 생각보다 많이 있는 것 같은데 업비트와 유사하게 생긴 모의비트로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다운로드 링크

(advertisement)


해당 모의투자 어플은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시고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이 사용이 가능한데요.

 

모의투자 어플 사용방법

모의투자 어플을 설치 하시고 아래와 같이 일단 돈을 충전을 해야 합니다. 당연 현금을 충전을 하는 것이 아닌 광고를 한편 보게되면 1천만원의 마일리지?를 주게 되는데요 당연 가상으로 사용가능한 화폐인 모의투자금액입니다.

(advertisement)


 

그 다음 거래소를 가셔서 원하는 코인을 들어가서 원하는 가격에 매수를 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매수 매도 버튼이 있으며, 거래내역 또한 존재하고 있습니다. 수량 가능량도 존재하며, 해당 금액을 가지고 단타 연습이나 기술연습을 하면서 모의투자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상자산이라는 생각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게 투자가 가능한 듯 합니다. 그래프가 더 눈에 익고 한다면, 다시 실전 금액을 투자하여 자산을 만들어보아야 겠습니다.

 

아쉬운 점

사용하면서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바로 각종 지표를 활용을 못한다는 것 입니다. 일단 각종지표를 활용 못하니 아쉬운면이 있었습니다. 말그대로 매수매도만 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각종 지표들을 활용을 할려고 하신다면 업비트나 빗썸을 따로 설치를 해두고 거래를 진행해야 할 듯 합니다.

이렇게 가상자산을 이용한 모의투자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거래방식은 업비트와 비슷하니 참고하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