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애니 전편 한달무료보기 가능한 곳은? 티빙!

최근에 귀멸의칼날 3기가 출시 방영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을 하다 어느순간 생각이 난것이 티빙에서는 한달 무료보기 서비스를 아직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가 언제동안 진행이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아직까지는 티빙을 한달동안 무료로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가능할까요? 아래와 같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그외에 볼 수 있는 사이트도 하나 소개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멸의칼날 티빙 한달 무료시청하기

귀멸의칼날 티빙 한달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은 바로 네이버 맴버십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맴버십은 왜?” 라고 생각이 들겁니다.

(advertisement)


네이버 맴버십을 가입하는 경우 한 달간 무료로 네이버맴버십을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하는 맴버십에서 티빙을 컨텐츠로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이로써 귀멸의칼날 전편을 다음과 같이 무료로 티빙에서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의 설정 방법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어 설정하여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티빙 방영하는 귀멸의 칼날은?

티빙에서 방영하는 귀멸의칼날 시리즈는 아래와 같습니다.

  • 귀멸의칼날 1기
  • 무한열차편
  • 귀멸의칼날 2기
  • 귀멸의칼날 3기 – 방영중

귀멸의칼날 시리즈

이런식으로 모든 전편을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외에 현재 방영을 진행하고 있는 사이트 OTT는 아래와 같습니다.

등에서 귀멸의칼날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현재 1기만 방영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다른 방법인 특정사이트를 통하여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특정사이트?

특정사이트의 경우 원래는 누누티비를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만 현재 폐쇄를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누누티비 말고, 저는 애니24를 추천을 드려볼 수 있을 듯 한데요.

애니의 경우 모든 작품이거기서 업로드 되고 있는 듯 하더라구요? 링크는 못드리는점 양해 부탁드리며, 구글에 검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