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영화 순위 보는 방법

요즘 코로나 19로 밖에 나가지 못하면서 영화나 드라마를 정말 많이 보고 있는 것 같은데요. 그러다 보니 영화 관련 포스팅도 잦아지는 것 같습니다.

장르별로 또, 나라별로 다양하게 포스팅 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영화 고르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드라마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최신 영화 순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요즘은 코로나 19 때문에 영화관에 가기도 꺼려지는데요.

그렇다 보니 최신 영화에는 관심도가 다소 떨어지는 것 같아요. 우선, 최신 영화 순위를 보기 전에 코로나 19 영화관 수칙부터 알아보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를 보는 등의 취미 생활도 좋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안전이겠죠?

첫 번째로 가장 당연한 것은 ‘마스크 착용’이겠죠? 또, 코로나 증상 중 가장 흔한 발열을 체크하기 위해 ‘발열체크’도 필수입니다.

출입자 명단도 작성해야 하고요. 또, 일행이라고 하더라도 좌석을 한 칸 이상 띄워야 합니다.

영화관의 묘미 중 하나가 바로 영화관 간식 먹기였는데요.

이 또한 금지되고 있습니다. 음식을 먹다보면 어쩔 수 없이 마스크를 벗어야 하는 데 이 때 공기 중으로 감염될 수 있어서 이를 막으려는 것이겠죠. 또, 21시 이후로 운영이 중단됩니다.

(advertisement)


참고하셔서 영화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최신 영화 순위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참고글

최신 영화 순위 이용하기

저는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참고하였습니다.

네이버 포털사이트에 ‘최신 영화 순위’를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흥행 순으로 봤을 때는 위와 같습니다. 1위부터 5위까지만 내용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현재 상영하고 있는 최신영화 순위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매순 기준으로 순위를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1. 원더우먼 1984

우선, 1위의 원더우먼은 미국 영화로 1984년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원더우먼이라고 하면 여성 슈퍼우먼의 느낌이 강한데요.

히어로물이라고 하네요. 그러다 보니, 액션 장면이 많이 나오고 영상미가 화려하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갤 가돗, 크리스 파인 등 유명한 배우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advertisement)


2. 도굴

다음은 한국 영화로 범죄 장르의 ‘도굴’이라는 영화입니다. 배우 이제훈과 신혜선이 나오는 영화로 뻔하지만 시원한 스토리텔링이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스릴도 있다고 하네요. 도둑들과 같은 장르를 재밌게 보신 분들이라면 이 영화가 더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 같아요.

3. 화양연화

3위는 홍콩, 프랑스 영화로 ‘화양연화’라는 영화라고 해요. 평점도 9.26으로 매우 높은데요. 소품과 화면 구성이 매우 조화로웠다고 해요. 또 OST도 매우 적합했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새롭게 느껴지는 영화라고 하니 다양한 연령대에서 다양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4. 조제

다음은 한국 영화로 멜로, 로맨스 장르의 영화 ‘조제’입니다. 개봉 13일차까지 꾸준히 1등을 해온 영화네요. 배우는 한지민과 남주혁이 나온다고 합니다.

할머니와 단둘이 사는 한지민(조제)에게 남주혁(영석)이 사랑의 감정을 느끼면서 시작된다고 해요. 포스터에서도 느껴질 수 있듯이 잔잔한 느낌이 강하다고 합니다. 단, 내용 이해 부분에서는 다소 어려움을 느낄 수도 있어서 영화 해석 등을 보고 가시면 조금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5. 울프: 푸들이 될순없어

마지막 5위는 애니메이션 ‘100% 울프: 푸들이 될 순 없어’입니다. 평점은 9.4로 꽤 높은 편이죠. 아이들을 둔 부모님들도 함께 보시고 꽤 재밌었다고 하네요.

아이들을 대상으로 만든 영화기에 어른들은 큰 기대 하지 않고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렇지만, 애니메이션 특유의 힐링 되는 느낌은 충분히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는 흥행순으로 영화를 살펴보았는데요. 이제는 평점순으로 영화 순위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최신영화 순위 평점순 순위

이 또한 5위까지만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할게요. 상단에 보시면 평점순을 클릭을 하시면 확인이 가능하신데요. 아래와 같이 보실수 있습니다. 일단은 순위는 계속적으로 변동이 되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다큐멘터리의 ‘부활: 그 증거

1위 영화는 한국 영화, 다큐멘터리의 ‘부활: 그 증거’입니다. 배우 권오중이 나온다고 합니다. 죽음에 대해 다루고 있다고 하는데요.

죽음과 부활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다고 하네요. 종교 특히, 기독교와 관련된 영화라서 종교 부분에서 예민하신 분들은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2. 젊은이의 양지

다음은 한국 영화 ‘젊은이의 양지’입니다. 평점은 9.7점으로 상당히 높은 편이죠. 마냥 재미를 위한 영화는 아닌 것 같습니다. 취업 준비생들이 보면 크게 공감하고 힘도 얻을 수 있는 영화라고 해요.

3.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다음은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입니다. 단순히 재미만을 다룬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깊은 감동을 준다고 해요. 감상평을 보니 울었다는 댓글이 정말 많은데요. 감성을 건드리는 그런 영화인 것 같으니 보시는 분들은 마음의 준비를 하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4.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2

4위는 영국 영화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2’입니다. 포스터부터 너무 귀여운데요. 출연진에 고양이가 있는 데 이 부분도 너무 귀엽습니다. 포스터에 보이는 남자와 밥은 처음부터 함께 살던 사이는 아니라고 해요.

기적 같이 만나서 런던에서 버스킹을 하며 살아간다고 해요. 그러다가 제임스가 누명을 쓰고 크리스마스에 헤어질 뻔 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크리스마스 때 봤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아쉽게 시기를 놓쳐버렸네요. 그래도 눈 내리는 날 힐링 영화로 좋을 것 같아요.

(advertisement)


5. 언플랜드

마지막으로 5위는 미국 영화 ‘언플랜드’입니다. 낙태와 관련된 영화로 실화를 바탕으로 구성했다고 하는데요. 최근 낙태법이 개정되면서 낙태가 큰 이슈가 되었었는데요. 생명에 대해서도 깊게 고민해볼 수 있는 영화라고 합니다.

오늘은 최신 영화 순위를 흥행순으로 또, 평점순으로 알아보았는데요. 순위에 들지 않더라도 취향에 맞고 재밌는 영화가 많을 테니 줄거리와 평점, 감상평 등을 참고하셔서 영화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