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3기 출시일(방영) 확정! 출시일보다 먼저 볼 수 있다고? 새로운 PV 보기

귀멸의 칼날 3기 출시일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PV판이 공개가 되었고 그안에 무슨 내용이 담겨 있는지 확인하며, 3기 극장판에 대한 정보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귀멸의 칼날 3기 출시일은?

귀멸의 칼날 3기 출시일이 드디어 나오게 되었습니다. 장정 7달?은 기다린듯하네요. 이전에 예상했던 것 과는 달리 많이 늦게 출시가 되는듯 합니다.

귀멸의 칼날 3기 출시일은 2023년 4월 9일 후지 TV에서 23시 45분에 방영한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애니맥스에서 4월 10일 (월) 23:00시에 방영되며, 매주 월요일 23:00 시에 1화씩 방영이 됩니다. 귀멸의칼날3기 다시보기 관련 글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귀멸의칼날 3기 다시보기◀◀

귀멸의칼날 3기 방영일

(advertisement)


귀멸의칼날 3기 2023년 4월 방영

PV 버전이 출시가 되면서 전세계 동시 극장판 개봉도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세계시차 때문에 동시에 개봉이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내한 일정 등의 여러가지 정보가 있습니다.

우선 귀멸의 칼날 3기 출시한 PV버전이 나왔는데요.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귀멸의칼날 3기 새로운 PV

아래의 공식 트위터에서 귀멸의칼날 3기 모든 정보를 학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만, 이상하게 한국에서는 영상을 막아놓았네요?;; 우회하면 확인하여 볼 수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귀멸의칼날3기 극장판에 관한 정보가 있습니다. 귀멸의칼날 공식 트위터인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유튜버 ‘유진씨’가 번역하여 귀칼 3기 PV 영상을 한글자막으로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귀멸의 칼날3기를 방영일자 전에 미리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하면 볼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귀멸의 칼날 3기 먼저 미리보기?

귀멸의 칼날 3기 방영일이 2023년 4월쯤이라 설명 드렸습니다. 귀멸의 칼날 3기 1화를 시작하는 날인 4월 전에 극장판으로 먼저 3기 1화를 시청하여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내한방영 밎 극장판에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귀멸의칼날 3기 방영일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