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영화 추천 5가지 추천 알아보기

초, 중, 고등학생들에게는 겨울방학 기간이, 대학생들에게는 종강이 시작되며 많은 학생들이 집에서 보낼 시간이 길어진 것 같은데요.

코로나19 확진자의 증가로 인해 바깥 활동을 하는 것이 꺼려지면서 아무래도 집에서 가족들이랑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게 되었죠.

그러다 보니, 저도 집에서 영화를 보는 시간이 훨씬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재미있는 영화 몇 편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아무래도 영화는 취향을 많이 타다 보니, 제가 재밌게 본 영화라고 추천 드려도 막상 보시면 큰 재미를 못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나름 다른 사람들의 감상평도 보고, 평점도 보고 골라보았으니 영화 고르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재밌는 영화 추천 5가지

1. 킹스맨 시리즈


재밌는 명작 영화

첫 번째 영화는 ‘킹스맨’ 시리즈입니다. 일탈을 일삼았던 한 소년이 첩보 기관 ‘킹스맨’의 베테랑 요원을 만나 킹스맨 요원이 되며 그가 맡는 사건들을 다루고 있는 내용인데요.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라는 명언이 등장했던 영화로도 유명하죠. 배우들의 연기력과 액션, 스토리 모두 탄탄하게 이루어져 있어서 지루함 없이 흥미롭게 봤던 영화였어요.

참고글 : 한국 미국 좀비 영화 추천 5가지

(advertisement)


2. 화이트 칙스

재밌는 한국영화 추천

두 번째 영화는 2004년에 개봉한 미국 영화, ‘화이트 칙스’입니다.

두 흑인 FBI 요원들이 두 명의 사교계 백인 여성으로 변장하며 이들이 겪게 되는 일들을 다루고 있는 내용인데요. 보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영화였어요.

특별하 이해 관계 등을 이해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여서 킬링 타임용으로 정말 좋은 작품인 것 같아요.

참고글 :미국 한국 재난 영화 추천 6가지 알아보기

3. 그 여자작사 그 남자 작곡

재밌는 영화 추천 2019

세 번째 작품은 2007년에 개봉한 미국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입니다. 배우 휴 그랜트와 드루 베리모어가 주연으로 등장했던 작품이죠.

(advertisement)


‘팝’이라는 그룹으로 탄탄대로를 걸었지만, 솔로 앨범의 실패로 인해 몇 년 간의 슬럼프를 겪었던 알렉스앞에 주옥같은 가사를 내뱉는 소피가 등장하게 됩니다.

둘의 합작으로 극중 유명 가수인 코라 콜만과의 듀엣곡을 작사, 작곡하게 되는데요. 중간중간에 엮여있는 작은 사건들로 결말을 쉽게 예측할 수 없었는데,

그것이 이 영화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던 것 같아요. 로맨틱 코미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는 영화랍니다.

참고글 :액션 영화 추천 5가지 넷플릭스 왓챠 포함 영화들

4.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재미있는영화순위

네 번째 작품은 개봉한지 정말 얼마 되지 않은 작품인데요. 2020년 9월에 개봉한 미국 영화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입니다.

로버트 패틴슨, 톰 홀랜드, 세바스찬 스탠, 빌 스카스가드, 엘리자 스캔런 배우들이 주연했던 작품인데요. 이 영화는 종교와 신앙을 기반으로 이야기를 풀어내고 있는데요.

인간의 이기심과 탐욕에 대해서도 깊게 다루고 있어 단순히 종교적인 영화로만 해석되지 않았던 것 같아요. 로버트 패틴슨은 작은 시골 마을의 목사를 연기했는데,

지금까지 잘생김을 연기하기로 유명했던 그의 필모그래피와는 달리 색다른 모습을 보여줘서 더 흥미로웠던 것 같아요. 눈빛과 목소리까지 지금껏 봐온 로버트 패틴슨과는 굉장히 다른 모습이어서 영화에 더 집중할 수 있었답니다.

참고글 :넷플릭스 영화 추천 목록 5가지 알아보기

5. 투르먼쇼

웃기고 재밌는 영화

제가 추천드릴 마지막 작품은 ‘트루먼쇼’입니다. 배우 짐 캐리가 주연했던 굉장히 유명한 작품이죠. 1998년에 개봉한 영화이지만 지금까지 사랑 받고 있을 만큼 굉장한 명작이랍니다.

한 개인의 일거수일투족이 24시간 방영되는 쇼였다는 사실이 신선한 충격을 주었는데요. 자신의 삶이 방영되고 있음을 느낀 후, 온전히 그가 느꼈던 감정들이 저 역시도 느껴 질 만큼 많은 생각이 들었던 작품이었습니다.

재밌는 영화 다시보기

한 번 쯔음 생각해보았던 일들이 실제로 이루어졌으리라 생각하니 굉장히 소름돋았는데요. 삶의 의미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는 영화인 만큼 여러분께 강력 추천 드립니다.

참고글 :영화 다시보기 순위작 TOP5 추천작 알아보기

마무리

확진자가 계속 급증하고 있는 요즘, 이번 연말연시는 집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영화를 보며 시간을 보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추천 해드린 작품들은 대부분 그렇게 많은 생각을 요하지 않는 작품들이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킬링 타임용으로 아주 좋았는데요. 여러분들도 취향에 맞는 영화를 골라서 한 번 봐보시길 바랍니다.

(advertisement)


참고글 :한국 영화 추천 꼭 봐야할 영화 5가지 알아보기

Leave a Comment